'상승세' 다크비, 리패키지 앨범으로 8월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쉼 없는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가 8월 중 6번째 미니앨범 '아이 니드 러브'(I NEED LOVE)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다크비는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을 8월 12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차례 개최하는 첫 팬콘서트 '더 퍼스트 러브'(THE FIRST LOVE)에서 처음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가 8월 중 6번째 미니앨범 ‘아이 니드 러브’(I NEED LOVE)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앞서 다크비는 지난 6월 ‘아이 니드 러브’를 발매해 자체 최다 초동 판매량 기록을 달성하며 상승세를 입증했다. 이들은 리패키지 앨범 활동으로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다크비는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을 8월 12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차례 개최하는 첫 팬콘서트 ‘더 퍼스트 러브’(THE FIRST LOVE)에서 처음 선보인다. 9월에는 일본에서 ‘2023-프로그레스-’(2023-Progress-)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제프 투어를 펼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은 고추 가고 '크게 될 놈' 온다…하반기 공모주 투자 포인트는
- “프랑스폭동, 남일 아니다…‘짱깨’라며 차별, 20년 전과 똑같아”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정읍서 100m 구간 산사태 발생…택시 1대 낙석에 깔려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디올·구찌·루이비통 이어 삼성도… 비즈니스 이벤트 '핫플'된 서울
- 카지노 ‘손석구 모델’ 코리안데스크 “존재만으로 범죄 억제”[경찰人]
- "바지 내려가 있었다"...서울 아파트서도 여성 폭행 뒤 달아나
- “女 온다며, 저 얼굴로 어떻게 결혼” 상관 모욕한 장병 결국
- “유재석 나온 첫째 아이 꿈 샀다가…” ‘복권 1등’ 당첨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