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조인성 '전참시' 뜬다, '밀수' 홍보 열일...8일 방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밀수' 배우들이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7일 '밀수'(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 제공/배급 NEW) 측은 배우들이 개봉 전 홍보를 위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약칭 전참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밀수'의 주역들은 8일에 방송되는 '전참시'에 출연한다.
'밀수' 배우들이 출연하는 '전참시'는 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영화 '밀수' 배우들이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7일 '밀수'(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 제공/배급 NEW) 측은 배우들이 개봉 전 홍보를 위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약칭 전참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밀수'의 주역들은 8일에 방송되는 '전참시'에 출연한다. 이 날 방송에는 생계를 위해 물질하다 밀수판으로 흘러 들어간 해녀들의 리더 엄진숙 역의 염정아, 전국구 밀수왕 권 상사 역의 조인성, 호락호락하지 않은 세관원 이장춘 역의 김종수, 그리고 군천의 정보통 고옥분 역의 고민시가 출연한다.
'밀수'를 빛내는 4인의 주역들은 이영자가 주최하는 루프탑 화로회에 참석한다. 이들은 '밀수' 흥행을 기원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풍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배우들이 풀어내는 작품의 촬영 비하인드는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일부 해소할 예정이다. 더불어 공개된 예고편 속 화기애애한 배우들의 모습은 영화 '밀수'에서 펼칠 환상적인 연기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 범죄 활극이다. '부당거래', '베를린', '베테랑', '모가디슈' 등으로 호평받은 류승완 감독표 화끈한 액션과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합으로 극장가를 장악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밀수'는 26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밀수' 배우들이 출연하는 '전참시'는 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NEW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