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X연우 미묘한 분위기, 사내 곳곳에서 눈맞춤 포착(넘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명수(인피니트 엘)와 연우의 사내 눈맞춤 현장이 포착됐다.
MBC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연출 김칠봉 / 극본 정안, 오혜석 / 제작 타이거스튜디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이하 '넘버스')이 김명수와 연우 사이의 미묘한 분위기를 감지했다.
사내 곳곳에서 두 사람의 눈맞춤을 포착, 보는 이들까지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명수(인피니트 엘)와 연우의 사내 눈맞춤 현장이 포착됐다.
MBC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연출 김칠봉 / 극본 정안, 오혜석 / 제작 타이거스튜디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이하 ’넘버스’)이 김명수와 연우 사이의 미묘한 분위기를 감지했다. 사내 곳곳에서 두 사람의 눈맞춤을 포착, 보는 이들까지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것.
‘넘버스’는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김명수 분)가 거대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 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다. 7월 7일 5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장호우와 진연아(연우 분) 사이에서 달달한 기류가 포착되어 흥미를 자극한다. 서로를 향한 눈빛을 주고받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앞으로 본격적으로 이들의 사내 로맨스가 시작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두 사람은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남다른 유대 관계를 형성해 왔다. 고졸 출신 회계사라는 선입견 때문에 적응이 쉽지 않았던 장호우에게 진연아는 유일하게 색안경 없이 대해줬기 때문. 특히 진연아가 알려준 정보 덕분에 장호우는 그토록 알고 싶었던 해빛건설 청산 결정 보고서에 감춰진 진실을 알게 되었고, 진연아 또한 잃어버린 줄 알았던 서류를 장호우 덕분에 무사히 찾게 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가까워졌다. 이에 시청자들은 연기 호흡과 비주얼 케미는 물론이고, 치열한 회계사들의 세계 속에서 한줄기 설렘을 자극하는 두 사람의 로맨스를 적극 응원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틸은 회사 내에서 둘만의 눈빛 교환을 하고 있는 장호우와 진연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심장 박동이 들릴 만큼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를 향해 시선을 떼지 않고 있는 두 사람의 눈맞춤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만든다. 특히 진연아를 향한 장호우의 눈빛은 ‘심쿵’을 그대로 표현해주고 있는 듯해 자연스레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 또 다른 스틸 속 장호우와 진연아는 회사 탕비실에서 똑 닮은 포즈로 마주하고 서 있다. 사뭇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 진연아를 바라보고 있는 장호우의 다부진 눈빛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진연아의 표정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갑자기 등장한 장호우를 보고 깜짝 놀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 예상치 못한 장호우의 등장에 진연아의 표정에서는 반가움이 내비친다. 항상 궁금한 것이 있을 때는 진연아를 찾았던 장호우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질문을 던지는 것인지, 그리고 진연아가 또 한 번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게 되는 것인지, 오늘(7일) 방송되는 ‘넘버스’ 5회를 향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추성훈♥’ 야노시호 수영복 ‘나도 요염한 여배우 포즈 취해볼까요’
- 임윤아 이준호 ‘킹더랜드’ 속 호텔 여기였어? 시청자 체크인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