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굿앤이블2' 개발자 에밀 모렐 사망..향년 40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비소프트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비욘드굿앤이블2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밀 모렐이 향년 40세를 일기로 사망했다고 영국 게임산업 매체 게임인더스트리가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난 2009년에는 유비소프트에 입사해 땡땡의모험, 레이맨 레전드 등의 개발에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유비소프트가 개발 중인 비욘드굿앤이블2의 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근무했으며 지난 2월부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승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유비소프트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비욘드굿앤이블2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밀 모렐이 향년 40세를 일기로 사망했다고 영국 게임산업 매체 게임인더스트리가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에밀 모렐은 에덴게임즈에서 어둠속에나홀로, 테스트드라이브 언리미티드2의 디자인에 참여한 인물이다.
지난 2009년에는 유비소프트에 입사해 땡땡의모험, 레이맨 레전드 등의 개발에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유비소프트가 개발 중인 비욘드굿앤이블2의 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근무했으며 지난 2월부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승진했다.
유비소프트 몽펠리에의 그렉 에르미탕 프로듀서는 "당신은 유비소프트에서 오랜 시간 동안 정말 훌륭하고 친절한 파트너였다. 많은 프로젝트에서 함께 일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다"라며 "가장 힘든 시기에도 당신은 항상 아름답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서로를 배려하고 지지하는 사람으로 남아있었다"라며 고인을 추모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비소프트, 어쌔신크리드: 블랙 플래그 리메이크 준비 중
- 유비소프트, 2024년 3월 스타워즈 신작 오픈월드 게임 출시 예정
-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10월 출시설 제기
- 유비소프트, 엑스디파이언트 비공개 베타 테스트 시작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