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연습생도 방시혁 보나” 걸그룹 서바이벌 번외편 공개

황혜진 2023. 7. 7. 08: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넥스트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R U Next?'(알유넥스트)가 본 방송뿐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7월 5일 오후 8시 50분 하이브 레이블즈 플러스 공식 SNS에는 'R U Next?'(제작사 스튜디오잼/머쉬룸컴퍼니) 자체 콘텐츠가 공개됐다.

빌리프랩과 스튜디오잼, 머쉬룸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는 'R U Next?'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에서 동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하이브 넥스트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R U Next?’(알유넥스트)가 본 방송뿐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7월 5일 오후 8시 50분 하이브 레이블즈 플러스 공식 SNS에는 ‘R U Next?’(제작사 스튜디오잼/머쉬룸컴퍼니) 자체 콘텐츠가 공개됐다.

일종의 방송 번외 편이다. 이 영상에서 참가자들은 ‘하이브 연습생이면 방시혁님이나 BTS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연습생끼리는 텃세가 심할 것이다’, ‘연습생은 사람들 앞에 나서는 데에 부끄럼이 없을 것 같다’ 등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주제의 질문에 답해 흥미를 유발했다. 또 이야기 중간 중간 참가자들은 춤과 노래, 장기 등을 펼쳤다.

지난 달 29일에는 ‘R U Next?’ 참가자들이 최근 Gen Z 사이에서 유행하는 ‘밈’ 을 따라하는 영상이 SNS에 게재됐다. ‘신이 하이브 연습생을 만들 때’라는 참신한 콘셉트였다. 참가자 22인의 개성이 듬뿍 담긴 콘텐츠로 참가자들은 성격, 외모, 특기 등 자신만의 매력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R U Next?’ 참가자들의 댄스 챌린지, ‘K-하트 모음집’ 등 숏폼 콘텐츠도 인기다. 선배 아이돌 못지않은 춤 실력과 끼를 발산하는 이들의 건강한 에너지가 대중의 호응을 얻고 있다. ‘R U Next?’ 참가자 프로필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도합 2,000만 회를 돌파했다.

제작진은 “타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달리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R U Next?’인 만큼 다큐멘터리 같은 접근으로 참가자들의 인간적이고 꾸밈없는 매력을 그대로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빌리프랩과 스튜디오잼, 머쉬룸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는 ‘R U Next?’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빌리프랩)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