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기 영철 ‘나솔’ 외모 1위, 살찌운 13기 옥순-DM 보낸 현숙 ‘핑크빛’(나솔사계)[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기 영철이 남다른 인기로 눈길을 잡았다.
부산에서 일하는 8년차 은행원 11기 영철이 등장하자, 데프콘은 잘생긴 사람이 나왔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하지만 '나솔사계'에서 11기 영철은 소형 항공사 사무장 13기 옥순과 백화점에서 네트워크 관제 IT 기획을 담당하는 현숙에 대한 관심을 받아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11기 영철이 남다른 인기로 눈길을 잡았다.
7월 6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나는 솔로'에서 활약했던 멤버들이 다시 돌아와 한 번 더 사랑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반가운 얼굴이 가득 찾아왔다. 부산에서 일하는 8년차 은행원 11기 영철이 등장하자, 데프콘은 잘생긴 사람이 나왔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외모 순위 1위라는 반응을 이끌며 유튜브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영철은 “뿌듯해서 댓글도 다 봤다. 응원해주시는 분들 많으시구나”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또 방송에는 은행 내 그의 입간판이 등장하고 사내 신문에도 대서 특필됐던 일들도 공개됐다. 하지만 11기 영철은 여전히 연애에 난항을 겪고 있었다. 그는 “올해 초에 지점을 옮기고 연초에 일이 많이 바빴다. 그 와중에 학교도 가야 했다. 소개팅을 여러 번 했는데 잘 안 되더라. 바쁘다 보니 연애를 못 하고 여기 또 왔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나솔사계'에서 11기 영철은 소형 항공사 사무장 13기 옥순과 백화점에서 네트워크 관제 IT 기획을 담당하는 현숙에 대한 관심을 받아 시선을 끌었다.
먼저 상철과 최종 커플이 됐던 13기 옥순은 방송 이후 그와 헤어졌다고 밝히면서 “사회에 나가서 만나니까 성격적으로 안 맞는 부분이 있어서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며 “꼭 이번엔 짝을 찾아야겠다. 열심히 적극적으로 해봐야겠다고 생각한다”고 다짐을 전했다.
그는 “방송을 보니까 (내가) 너무 말라서 살을 찌웠다”며 “4~5kg 찌웠다”고도 털어놨다. 그는 “(여기) 너무 잘 온 것 같다”며 “11기 영철님을 뵙고 싶었다”고 솔직한 호감을 이야기했다.
13기 현숙은 "약간 조합이 우리 기수보다 좋다. 유일하게 타 기수 출연자분들 중에 딱 한 명 DM을 보낸 적 있다. 그게 영철님이었다"라고 밝혔다.
(사진=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추성훈♥’ 야노시호 수영복 ‘나도 요염한 여배우 포즈 취해볼까요’
- 임윤아 이준호 ‘킹더랜드’ 속 호텔 여기였어? 시청자 체크인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