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대상]임이석테마피부과, K-뷰티·의료관광 선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0회 이데일리 글로벌 헬스케어 대상 시상식에서 임이석테마피부과가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K-뷰티·의료관광 선두로 자리매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그동안 코로나19 팬데믹(전세계 대유행)으로 발걸음이 뜸했던 해외 의료관광객들이 국경이 열리며 대거 몰렸고 K-뷰티·의료관광 선두로서 다시한번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장비 투자 해외 고객 유치
[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제10회 이데일리 글로벌 헬스케어 대상 시상식에서 임이석테마피부과가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끊임없는 투자를 통해 K-뷰티·의료관광 선두로 자리매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이같은 피부 전분야 풀 케어 시스템은 해외에도 입소문이 난 상태다. 그동안 코로나19 팬데믹(전세계 대유행)으로 발걸음이 뜸했던 해외 의료관광객들이 국경이 열리며 대거 몰렸고 K-뷰티·의료관광 선두로서 다시한번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이석테마피부과 관계자는 “지난 시간 축적해온 피부 미용 의술과 지리적 특성을 두루 갖춘 센터는 최첨단 의료장비 치료를 통해서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러시아 등 전세계의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며 “각국 환자의 다양성과 특수성을 고려한 1대 1 원스탑 전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지현 (ljh42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올·구찌·루이비통 이어 삼성도… 비즈니스 이벤트 '핫플'된 서울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단양서 실종신고 이틀 만에…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 건설섹터로 퍼지는 ‘순살자이’ 여파…달려드는 불개미
- "바지 내려가 있었다"...서울 아파트서도 여성 폭행 뒤 달아나
- “2000원 환불해줘도 허위민원…악성 보호자에 소아과 문 닫습니다”
- 박민지 없는 KLPGA, 상금 1위 바뀔까..이번주 여왕되면 상금 1위 가능
- 비만 걱정에 ‘제로’ 마셨는데, 이젠 암 걱정?…아스파탐 먹어도 될까 [궁즉답]
- 음바페가 감싼 이강인 ‘국뽕’ 영상, 1100만명 속인 가짜였다
- “유재석 나온 첫째 아이 꿈 샀다가…” ‘복권 1등’ 당첨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