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가짜 명품에 낚인 김숙, 홍진경 B사 지갑 선물에 의심→감동(홍김동전)[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숙이 홍진경이 건넨 진짜 명품 선물에 감동 받았다.
7월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 44회에서는 김숙 생일 특집이 이뤄졌다.
이후 이뤄진 생일 선물 전달식, 조세호는 명품 박스로 두 번이나 김숙을 낚시했다.
물론 김숙은 조세호가 건넨 진짜 선물 벙거지도 좋아하긴 했지만, 그 뒤에 또 다시 홍진경의 선물로 명품 B사 브랜드 종이가방이 등장하자 긴가민가 하며 의심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김숙이 홍진경이 건넨 진짜 명품 선물에 감동 받았다.
7월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 44회에서는 김숙 생일 특집이 이뤄졌다.
이날 주우재는 오프닝 중 "7월 6일이 무슨 날인지 아냐"는 PD의 의아한 질문에 "저는 안다. 제 아버지 탄신일이다. 예능의 아버지 김숙"이라고 답해 김숙을 놀라게 했다.
반면 홍진경은 "숙 언니 생일인 줄은 몰랐고 저희 남편 생일. 난 언니 생일 겨울인 줄 알았다"며 김숙의 생일을 전혀 모르고 있었음을 드러냈다. 이런 홍진경은 8월인 조세호의 생일은 7월, 4월인 장우영의 생일은 5월, 11월인 주우재의 생일은 9월로 전부 잘못 알고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그래도 홍진경이 김숙을 생각하는 마음은 '찐'이었다. 이후 이뤄진 생일 선물 전달식, 조세호는 명품 박스로 두 번이나 김숙을 낚시했다. H사 브랜드 박스엔 본인의 양배추 시절 얼굴이 박힌 티셔츠를, R사 시계 브랜드 박스엔 시계가 그려진 팔토시를 넣어오는 정성스러운 장난을 선보인 것.
물론 김숙은 조세호가 건넨 진짜 선물 벙거지도 좋아하긴 했지만, 그 뒤에 또 다시 홍진경의 선물로 명품 B사 브랜드 종이가방이 등장하자 긴가민가 하며 의심을 했다.
하지만 선물을 풀어보니 등장한 건 진짜 B사 지갑. 홍진경이 "내가 재미를 생각 못 했다. 진지하게 샀다 그냥"이라고 말하자 멤버들은 오히려 "진지한데 재밌다"고 답했고 김숙도 무척 감동받아 했다.
한편 장우영은 손편지를 쓴 2PM LP를 선물하며 "연예인이자 희극인이자 최고의 인생 선배, 부산의 자랑 김숙 누나. '홍김동전'으로 함께 할 수 있게 된 건 평생의 영광"이라며 "우리 숙이 누나 곡 평생 연예인 해주세요"라고 청해 김숙에게 "기특하다"는 칭찬을 받았다.
손편지를 못 써 와 스스로를 "죽일 놈"이라고 자책한, 김숙을 '예능의 아버지'라고까지 꼽은 주우재는 여름에 물 닿을 일이 많은 김숙을 위해 귀여운 아쿠아 슈즈를 선사했다. 딱 맞는 사이즈에 김숙은 "역시 주우재가 고르면 뭐가 다르다"며 기뻐했다. 정말 친남매 같은 '홍김동전' 멤버들의 서로를 향한 애정이 훈훈함을 유발했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추성훈♥’ 야노시호 수영복 ‘나도 요염한 여배우 포즈 취해볼까요’
- 임윤아 이준호 ‘킹더랜드’ 속 호텔 여기였어? 시청자 체크인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