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재활병원 이승준 원장 취임 “병원 증축 역량·지혜 모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준 제10대 강원특별자치도재활병원장 취임식이 6일 오후 본원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이기찬 강원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육동한 춘천시장, 정재웅·박기영·박관희·박찬흥·양숙희 도의원, 남우동 강원대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취임식에서 이승준 병원장은 "현재 추진 중인 공공어린이재활의료센터의 성공적인 건립과 운영 외에도 병상수요가 한계에 도달한 점을 고려해 재활병원 증축에도 역량과 지혜를 모으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승준 제10대 강원특별자치도재활병원장 취임식이 6일 오후 본원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이기찬 강원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육동한 춘천시장, 정재웅·박기영·박관희·박찬흥·양숙희 도의원, 남우동 강원대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취임식에서 이승준 병원장은 “현재 추진 중인 공공어린이재활의료센터의 성공적인 건립과 운영 외에도 병상수요가 한계에 도달한 점을 고려해 재활병원 증축에도 역량과 지혜를 모으겠다”라고 밝혔다.
김진태 지사는 “도의 재정이 넉넉하지 못한 상황이지만 공공의료는 아낌없이 투자하겠다”면서 “올해 예산을 투입해 주차면수를 두 배로 확장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정민엽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싸이 흠뻑쑈' 원주공연장 일대 교통대란 우려에 지자체 비상
- 상인과 화기애애 덕담, 윤 대통령 단골집서 옹심이 저녁
- 강원랜드 ‘카지노 칩’ 전량 교체 비용 57억…칩이 몇개나 되길래?
- 동해안 대형상어 잇따라 혼획…지자체·해경, 관광객 안전강화 나서
- 헌재 "금괴 4만㎏ 밀반출 벌금 6천억 위헌 소송" 합헌 결정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