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솔로민박 찾은 13기 현숙 "11기 영철에 DM 보낸 적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솔로민박 특집에 출연한 13기 현숙이 11기 영철에게 DM을 보낸 적이 있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3기 정숙부터 13기 현숙까지 솔로민박 특집에 출연한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솔로녀는 13기 현숙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나솔사계' 솔로민박 특집에 출연한 13기 현숙이 11기 영철에게 DM을 보낸 적이 있다고 밝혔다.
6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3기 정숙부터 13기 현숙까지 솔로민박 특집에 출연한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솔로민박을 찾은 교통 캐스터 3기 정숙은 "이제는 멀리 보고 선택하고 싶다"며 결혼을 언급했다.
3기 정숙은 "2기 종수가 가장 눈에 띄었다"며 "사석에서 짧은 시간 뵀다. 얘기를 나눠보진 못했는데 멀리서 봤을 때 젠틀하신 것 같아서 얘기 나눠보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8기 영숙은 "(방송 후) 연애를 한 번 했는데 잘 안 돼서 결국 또 여기 와 있다"며 "방송 때 후회됐던 점들이 있었다. 그때 제가 열심히 안 하기도 했다. 그런 후회를 남기지 않게끔 열심히 하고 가려 한다"고 털어놨다.
솔로민박에 들어선 그는 "11기 영철이 잘생겼다"며 "열심히 참여할 마음이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8기 영숙을 눈여겨 지켜본 13기 광수는 "영숙님 처음 걸어들어왔을 때 설렜다. 태산이 걸어들어오는 듯했다"며 "키 큰 여성 분의 위압감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9기 현숙은 "열심히 소개팅, 미팅 노력했지만 어려웠다"며 다견가정을 이해해 줄 남자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상철과 최종 커플이 됐던 13기 옥순은 "사회에 나가서 만나니까 성격적으로 안 맞는 부분이 있어서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며 "꼭 이번에는 짝을 찾아야겠다. 열심히 적극적으로 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왔다"고 전했다.
그는 달라진 외모에 대해 "방송 보니까 너무 말라서 살을 찌웠다. 4, 5kg은 찌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솔로녀는 13기 현숙이었다. 그는 "조합이 우리 기수보다 좋다"며 "제가 유일하게 타 기수 출연자 분들 중에 딱 한 명 DM을 보낸 적이 있다. 영철님이다"라고 고백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모델' 야노 시호, 애플힙 쭉 내밀고…무결점 수영복 라인 - 스포츠한국
- 서동주, 끈 비키니 입은 글래머…클래스 다른 '몸매 인증' - 스포츠한국
- BJ 바비앙, 비키니로 벅찬 G컵 몸매 "집에서 워터밤" - 스포츠한국
- 가희, '애둘맘' 몸매가 이 정도…미치게 핫한 비키니 - 스포츠한국
- 인종차별→‘선수 선발 비리’ 경질→황의조 스캔들… 축구계, 폭풍의 3주[스한 위클리] - 스포
- 홍영기, 언더붑 비키니 차림으로 설원서 아찔 자태 - 스포츠한국
- 이유비, '힘숨찐' 글래머였네…숨겨뒀던 몸매 노출 - 스포츠한국
- 티아라 효민, 속옷 착용 없는 언더붑 노출? 가디건으로 안가려져 - 스포츠한국
- 자격 없어 트로피 무거운거 아닌가, ‘오심 우승’ 日 세리머니에 현지팬 대폭소 - 스포츠한국
- '박성광♥'이솔이, 섹시 비키니 자태 선보여… 마른 글래머러스의 정석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