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소유X권혁수, 운동 마니아 위한 '송파구 올 리모델링 매물' .."7억 8천"[★밤TView]

김지은 인턴기자 2023. 7. 6. 23: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유와 탤런트 권혁수가 운동 마니아 부부를 위한 신혼집 매물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6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 가운데 가수 소유와 탤런트 권혁수가 매물 찾기에 나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지은 인턴기자]
/사진='구해줘! 홈즈' 화면 캡처
가수 소유와 탤런트 권혁수가 운동 마니아 부부를 위한 신혼집 매물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6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 가운데 가수 소유와 탤런트 권혁수가 매물 찾기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의뢰인은 2년 연애 후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예비 신랑은 헬스트레이너, 예비 신부는 운동 마니아라고 설명했다.

직업의 특성상 발품 팔 시간이 부족하다고 밝힌 예비부부는 수인분당선 한티역까지 40분 이내의 서울시와 성남시 매물을 바랐다. 또, 예비부부는 방 2개 이상의 아파트 매물을 희망했으며, 홈 트레이닝 공간을 바랐다. 예산은 매매가 7억에서 최대 8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전했다.

덕팀에서는 가수 소유와 배우 권혁수가 송파구 가락동으로 출격해 한 아파트로 향했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2021년에 올 리모델링을 마쳐 깔끔한 올 화이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 .

소유는 '싹 다 고쳤소유' 라며 리모델링 전 거실의 모습을 공개했다. 소유는 "거실과 주방사이에 있던 미닫이 문을 제거하면서 답답한 인테리어를 탁 트여 보이게 했다. 그리고 이 바닥이 대리석 무늬 각 마루다. 또 넓은 발코니에서 요가 매트를 깔고 홈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며 운동 마니아 부부와 딱 맞는 집이라고 강조했다.

최종적으로 이 매물은 외뢰인이 희망한 매매가에 부합한 '7억 8천 9백만원'이라고 밝히며 예산에 안착했다고 말했다.

/사진='구해줘! 홈즈' 화면 캡처
같은 날 줄리엔 강이 캐나다에서 매입한 주택을 공개했다.

양세형은 "캡틴 밴쿠버 줄리엔 강 인턴 코디가 발품을 집접 팔아서 집을 구했다고 들었다"라며 질문을 던졌다. 이에 줄리엔 강은 "맞다. 캐나다에서 집 하나 샀다"라며 주택의 모습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집에서 보는 뷰가 마치 윈도우 바탕화면 같다며 일동 감탄했다. 이어 시세를 묻는 질문에 줄리엔 강은 "밴쿠버에서 샀었으면 70억 정도일 거다. 근데 완전 시골이라 훨씬 더 싸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양세형은 "훨씬이 얼마나 훨씬이냐"며 집요하게 물었고, 줄리엔 강이 "몰라도 된다. 훨씬 더 싸다"라고 말을 덧붙였다.

줄리엔 강은 한국과 캐나다의 발품 차이를 묻는 질문에 "직접 보러 가서 점검해야 한다. 한국은 아파트 형태라 검사가 많이 필요 없지만 캐나다는 자연 환경이 달라 지붕과 파이프도 꼼꼼히 살펴봐야한다"고 설명했다.

김지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