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하희라 아들 공개, 배우 비주얼+목소리까지 대박 (세컨하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라 부부' 최수종♥하희라가 첫째 아들 최민서를 방송에서 공개했다.
6일 방송된 KBS2 '세컨 하우스2'에서는 첫째 아들 최민서의 지원사격 속에 최수종과 하희라의 작업 과정이 그려졌다.
최수종은 알콩달콩한 모자지간을 바라보며 "하희라 님 아드님 오시니까 나는 신경 안 쓰고 최민서 씨만 신경 쓰냐. 아빠들은 혼자서 잘 하냐. 전혀 그렇지 않다"며 귀엽게 질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라 부부’ 최수종♥하희라가 첫째 아들 최민서를 방송에서 공개했다.
6일 방송된 KBS2 ‘세컨 하우스2’에서는 첫째 아들 최민서의 지원사격 속에 최수종과 하희라의 작업 과정이 그려졌다.
때마침 방학을 맞아 부모님을 돕기로 나선 최민서. 그는 엄마아빠를 닮은 훈훈한 외모에 다부진 체격, 동굴 목소리로 배우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하희라는 “우리가 일하면서 너무 힘들다고 힘쓰는 아들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농담처럼 말했는데 오늘 도와주러 왔다. 팔목이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좌청룡 우백호라 든든하다”고 뿌듯해하며 미소 지었다. 최민서는 “당연히 도와드려야죠. 다 할 수 있다”며 든든한 모습을 보였다.
최수종은 알콩달콩한 모자지간을 바라보며 “하희라 님 아드님 오시니까 나는 신경 안 쓰고 최민서 씨만 신경 쓰냐. 아빠들은 혼자서 잘 하냐. 전혀 그렇지 않다”며 귀엽게 질투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끝났다 이건 40금”, 이효리♥이상순 무대 찢었다 (댄스가수 유랑단)
- 황희찬, 가슴골 드러낸 명품 몸매~ [포토]
- ‘9일 결혼♥’ 최자 ‘웨이팅 유발자’로 복귀 (최자로드8)
- 윤용현, 20억대 사기 피해→육공업 CEO…발골하다 칼에 찔려 꿰매기도 (근황올림픽)
- 박보검, ‘신랑수업’ 등판에 난리…심진화 울려 (신랑수업)[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김동현마저 두손두발…“음식 테러 ‘이곳’ 알바 3일만에 도망쳐” (히든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