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인시대’ 나미꼬 이세은 “톱가수 대시, 집까지 찾아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은이 근황을 전했다.
이세은은 6일 방송된 tvN STORY '(근황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드라마 '야인시대'에 함께 출연했던 '시라소니' 조상구, '문영철' 장세진과 함께 출연했다.
20년 전 드라마 '야인시대' 나미꼬 시절과 별 차이 없는 '동안 미모'로 눈길을 끈 이세은.
이세은은 '야인시대' 오디션 당시 일본인 배우 유민과 함께 후보에 올랐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세은이 근황을 전했다.
이세은은 6일 방송된 tvN STORY ‘(근황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드라마 ‘야인시대’에 함께 출연했던 ‘시라소니’ 조상구, ‘문영철’ 장세진과 함께 출연했다.
20년 전 드라마 ‘야인시대’ 나미꼬 시절과 별 차이 없는 ‘동안 미모’로 눈길을 끈 이세은. 그는 “20년 만에 나미꼬로 인사드리게 돼 너무 떨리고 긴장된다. 사실 오늘이 너무 무서웠다. 내 얼굴 옆에 그때 사진 올리실 거 아니냐”라고 말했지만 출연진들은 “그때 얼굴 그대로다”라며 감탄했다.
이세은은 ‘야인시대’ 오디션 당시 일본인 배우 유민과 함께 후보에 올랐다고. 그는 “오디션을 같이 봤는데 유민 씨는 한국사람 같고 내가 더 일본 사람 같아서 캐스팅했다더라”고 전했다.
지난 2015년 3살 연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한 이세은은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고 밝혔다. 그는 “첫째가 초등학교 1학년이고 둘째가 17개월 됐다”며 “아이가 둘이 되고 집이 막 복작복작하니까 육아 스트레스도 있지만 행복이 배가 된다는 게 뭔지 요즘 절실히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이세은은 “아이가 초등학교 1학년이 되어서 매일 학교에 데리러 가는데 꾸밀 시간도 없어서 늘어진 티셔츠 입고 마스크 쓰고 가곤 했다. 쉰 지 오래 됐으니 아무도 몰라볼 거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어머님들이 다 알고 있었다고 하더라”며 “어느 날 첫째 친구가 ‘너네 엄마 유명하다며? TV에 나온다며?’라고 했다더라. 알고 보니 첫째 자기가 말했다더라. 아이돌에 관심이 많아지니까 엄마가 TV에 나왔으면 좋겠나 보더라. 열심히 나오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날 그때 그 시절 이야기를 늘어놓던 출연진들은 이세은에게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 있느냐”고 물었다. 이세은은 “나는 몰랐다. 당대 톱가수가 친하게 지내자면서 우리집 앞에 음료수를 들고 서 있었던 적 있다. ‘진짜 친하게 지내고 싶은가보다’ 생각했다. 지나고 생각해보니 내가 참 눈치가 없었구나 싶다”고 일화를 전했다. 출연진들이 정체를 궁금해 하며 캐묻자 이세은은 “솔로 가수였다. 요즘 좀 뜸하신 것 같기도 하고”라고 슬쩍 힌트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끝났다 이건 40금”, 이효리♥이상순 무대 찢었다 (댄스가수 유랑단)
- 황희찬, 가슴골 드러낸 명품 몸매~ [포토]
- ‘9일 결혼♥’ 최자 ‘웨이팅 유발자’로 복귀 (최자로드8)
- 윤용현, 20억대 사기 피해→육공업 CEO…발골하다 칼에 찔려 꿰매기도 (근황올림픽)
- 박보검, ‘신랑수업’ 등판에 난리…심진화 울려 (신랑수업)[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김동현마저 두손두발…“음식 테러 ‘이곳’ 알바 3일만에 도망쳐” (히든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