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꾸고 복권 1등"…클래스 다른 ★복덩이들[초점S]

정혜원 기자 2023. 7. 6. 2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이 등장하는 꿈은 길몽인 걸까.

유재석부터 임영웅, 수지, 아이유까지 스타들의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됐다는 사례가 연이어 등장해 화제다.

6일 자타공인 대한민국 국민MC 유재석의 꿈을 꾸고 복권 1등에 당첨했다는 소감이 공개돼 다시 한 번 화제가 됐다.

지난 5월에는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가수 임영웅과 대화하는 꿈을 꾸고 '20억 대박 복권'에 당첨된 모녀가 등장해 화제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유재석, 임영웅, 아이유, 수지(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스타들이 등장하는 꿈은 길몽인 걸까.

유재석부터 임영웅, 수지, 아이유까지 스타들의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됐다는 사례가 연이어 등장해 화제다. 클래스 남다른 슈퍼스타들의 기운이 꿈 꾼 이들에게까지 이어진 것인지 누리꾼들도 뜨거운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6일 자타공인 대한민국 국민MC 유재석의 꿈을 꾸고 복권 1등에 당첨했다는 소감이 공개돼 다시 한 번 화제가 됐다.

이날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에 따르면 스피또1000 68회차 1등에 당첨된 A씨는 "첫째가 유재석 님이 나온 꿈을 꿨다"며 "덕분에 큰 행운이 찾아온 것 같아 고마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A씨는 충남 논산시에서 로또복권과 즉석 복권을 함께 구매했다. A씨는 유재석 꿈을 꾼 자녀들을 위해 태블릿과 노트북을 선물로 사줬다고 밝히기도 했다.

▲ 임영웅. ⓒ곽혜미 기자

지난 5월에는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가수 임영웅과 대화하는 꿈을 꾸고 '20억 대박 복권'에 당첨된 모녀가 등장해 화제가 됐다. 해당 당첨자는 인천 중구 한 복권판매점에서 구매한 복권 두 장이 연속으로 1등에 당첨되는 행운을 경험했다.

당시 그는 기억에 남는 꿈에 대해 "몇 주 전 임영웅과 이야기하는 꿈을 꿨다"고 답해 팬들을 더욱 흥분시켰다. 누리꾼들은 "임영웅은 정말 영웅이다", "꿈에서 임영웅 만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선보이는 음악마다 차트를 올킬하는 아이유가 빠지지 않았다. 지난 1월에는 아이유가 나오는 꿈을 꾸고 5억 원의 복권에 당첨된 사연이 공개됐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의 복권판매점에서 복권을 구매한 해당 당첨자는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냐는 질문에 로또 2등이 당첨되는 꿈과 아이유, 신지 등 연예인의 꿈을 꿨다고 귀띔했다.

▲ 수지. ⓒ곽혜미 기자

2018년에는 '국민 첫사랑' 수지가 나오는 꿈을 꾼 뒤 12억원 상당의 연금복권에 당첨된 사연이 공개됐다. 12억의 행운을 거머쥔 당첨자는 그 비결을 수지 꿈을 꾼 것이라고 꼽았다.

그는 "평소 수지를 좋아해서 그런지 기분이 좋고 횡재한 느낌이었다"라며 "연예인이나 유명인 꿈을 꾸면 좋은 꿈이라고 하던데 당첨되려고 좋아하는 연예인이 행운을 빌어준 것 같다. 행운의 여신이 되어준 수지에게 감사하다"고 공을 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