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정우성에 깜짝 ‘사랑’ 고백…훈훈 비주얼 자랑[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길이 정우성의 드라마 촬영을 응원했다.
김남길은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성정 화이팅!! #보호자 #사랑한다고말해줘"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김남길과 정우성이 나란히 인증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김남길, 김준한이 출연하고, 정우성이 감독으로 데뷔하는 연출작 영화 '보호자'는 오는 8월 15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길이 정우성의 드라마 촬영을 응원했다.
김남길은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성정 화이팅!! #보호자 #사랑한다고말해줘”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커피차 선물을 보낸 김남길과 김준한의 인증샷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김남길과 정우성이 나란히 인증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사람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우월한 비율을 함께 자랑했다.
더불어 영화 ‘보호자’ 팀의 단체샷도 공개됐다. 김남길, 정우성, 김준한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훈훈함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현수막을 통해 센스있게 “‘사랑한다고 말해줘’라고 하셔서 말인데요, 사랑합니다!! 사랑한다고”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남길, 김준한이 출연하고, 정우성이 감독으로 데뷔하는 연출작 영화 ‘보호자’는 오는 8월 15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닝닝, 매끈 어깨라인+치명 눈빛…도발적 아우라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입술 쭉 내밀고 매력 발산...뭘해도 ‘예쁨’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케플러 샤오팅 화보, 청량 비주얼+상큼 매력 한 가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SM 사과, 태연 팬덤 시위에 “의견 수렴 및 반영 위해 노력할 것”(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
- 피프티 피프티 “신뢰 관계 깨져” VS 어트랙트 “합의할 의사 有”(종합)[M+현장] - 열린세상 열
- [속보] 바이든, 시진핑에 ″北 추가파병 못하게 영향력 행사해야″
- [뉴스추적] 진짜 비상 걸린 민주 / 국면 전환 국힘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