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파리 촬영에 경비 20만원 빠듯한 과거, 집 와서 엉엉 울어”(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렸다.
7월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 44회에서는 드레스 코드 '보릿고개'에 홍진경이 어려웠던 과거를 털어놓았다.
이날 홍진경은 보릿고개를 겪어본 적 있냐는 질문에 모델 활동 시절을 떠올렸다.
홍진경은 고등학생 시절 제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 베스트 포즈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모델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렸다.
7월 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 44회에서는 드레스 코드 '보릿고개'에 홍진경이 어려웠던 과거를 털어놓았다.
이날 홍진경은 보릿고개를 겪어본 적 있냐는 질문에 모델 활동 시절을 떠올렸다. 홍진경은 고등학생 시절 제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 베스트 포즈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모델로 데뷔했다.
홍진경은 "저는 고등학교 때 파리로 해외 촬영 가야 하는데 엄마가 20만 원을 줬다. 스태프들과 백화점 가면 다들 뭐 하나씩 사는데 나는 뭐 살게 없없다. 집에 와서 엄마 붙잡고 엉엉 울었다"고 안타까웠던 과거를 털어놓았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임윤아 이준호 ‘킹더랜드’ 속 호텔 여기였어? 시청자 체크인 유혹
- ‘추성훈♥’ 야노시호 수영복 ‘나도 요염한 여배우 포즈 취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