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주목…티 브랜드 위타드, 여름 신제품 출시

황효이 기자 2023. 7. 6. 2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타드’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 과일&허브차



무더운 한여름이 다가오면서 어느 때보다 수분 섭취가 중요해지고 있다. 잘 알려졌다시피 물은 체온 조절, 혈압 유지, 산소 운반, 노폐물 제거 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기온이 올라가면 땀으로 배출되는 양이 많아지므로 수분 섭취가 더욱 중요하다. 이 같은 시기 출시된 ‘위타드’ 신제품에는 물 대용으로 건강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라인이 포함됐다.

‘위타드’ 과일&허브차 3종



바로 6월 30일 출시된 카페인 프리 과일&허브차 3종이다. 레몬머틀과 히비스커스, 생강이 블렌딩 된 ‘레몬 셔벗 과일&허브차’, 여름과 잘 어울리는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 과일&허브차’, 상쾌한 시트러스 퓨전 ‘라임&민트 쿨러 과일&허브차’가 해당한다.

‘위타드’ 모히토 향 인스턴트 티



차를 내리고 기다릴 여유가 부족하다면 물에 바로 타서 마실 수 있는 인스턴트 티도 있다. 새콤한 라임과 달콤한 민트 향으로 기분 좋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위타드 모히토 향 인스턴트 티’가 그것이다. 탄산수 250mL에 티 3큰술을 넣고 얼음, 레몬 혹은 라임 한 조각과 민트 잎을 띄우면 더위를 날려 주는 상쾌한 아이스티가 된다.

위타드 측은 MZ세대 트렌드가 반영된 인스턴트 티를 활용한 티 칵테일 레시피도 소개했다. 스파클링 와인 한 잔에 티 1티스푼을 넣고 잘 녹을 때까지 저어준 후 얇게 저민 레몬 혹은 라임을 올리면 완성이다.

137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티 브랜드 ‘위타드’는 현재 영국을 대표하며 전 세계인이 선호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영국 50개 직영점뿐만 아니라 대만, 칠레 등 40개 국가 백화점, 쇼핑몰 등에 입점했으며 글로벌 이커머스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소식은 위타드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