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서 임신…결혼 6년 만에 기쁜 소식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진서가 임신했다.
윤진서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3개월 차에 접어들었다고 소식을 알렸다.
해당 글에는 배우 백성현과 뮤지션 하림 그리고 많은 누리꾼이 축하 댓글을 남기며 함께 기뻐했다.
한편, 윤진서는 취미 활동인 서핑을 계기로 만난 한의사와 3년간 열애 끝에 2017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진서가 임신했다.
윤진서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3개월 차에 접어들었다고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한동안은 원피스를 많이 입을 것 같다. 어릴 적에 제일 좋아하던 옷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좋아하는 것보다는 편한 것으로 바뀌기 시작하면서 바지를 많이 입게 됐다”며 “아기가 나오기까지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찾아보겠다. 그리고 같이하면서 살아가려고 한다, 축하해 달라”고 전했다.
해당 글에는 배우 백성현과 뮤지션 하림 그리고 많은 누리꾼이 축하 댓글을 남기며 함께 기뻐했다.
한편, 윤진서는 취미 활동인 서핑을 계기로 만난 한의사와 3년간 열애 끝에 2017년 결혼했다. 이후 제주에서 생활하고 있다. 지난해 8월 공개된 넷플릭스 ‘모범가족’에서 동하의 아내 강은주를 맡아 정우와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끝났다 이건 40금”, 이효리♥이상순 무대 찢었다 (댄스가수 유랑단)
- 황희찬, 가슴골 드러낸 명품 몸매~ [포토]
- ‘9일 결혼♥’ 최자 ‘웨이팅 유발자’로 복귀 (최자로드8)
- 윤용현, 20억대 사기 피해→육공업 CEO…발골하다 칼에 찔려 꿰매기도 (근황올림픽)
- 박보검, ‘신랑수업’ 등판에 난리…심진화 울려 (신랑수업)[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