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민낯' 깜짝 공개…'화장 전' 저렇게 예쁘다고? 피부 美쳤다 [MD픽]

2023. 7. 6. 2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권은비(27)가 놀라운 민낯 미모를 깜짝 공개했다.

최근 보그 재팬은 유튜브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메이크업 영상을 게재했다.

민낯으로 카메라 앞에 등장한 권은비는 "스킨케어 방법과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드리려고 한다"며 직접 자신의 메이크업 등의 과정을 소개했다. 무엇보다 권은비의 청순하고 투명한 민낯 미모가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20여 분에 걸쳐 친절하고 상세하고 메이크업 비법을 직접 알려준 권은비는 "오늘은 제가 아이돌 메이크업을 해봤다. 이렇게 처음 메이크업을 공개할 수 있어서 신기하다"는 소감을 남겼다. 메이크업을 마친 후 권은비의 화려한 미모가 한층 돋보이게 된 모습이었다. 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도 권은비의 뛰어난 미모에 극찬을 보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가 최근 차트 역주행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밖에도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 새 DJ로 발탁돼 청취자들과 만나며 남다른 입담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 = 보그 재팬 유튜브채널]-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