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국민사형투표’ 스틸...똘끼 충만 경찰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똘끼 충만 경찰로 변신한다.
이런 가운데 7월 6일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이 임지연(주현 역)의 촬영 스틸을 처음 공개했다.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 임지연의 저력이 느껴졌다.
팔색조 배우 임지연의 거침없는 활약을 만날 수 있는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8월 10일 목요일 밤 9시 1회, 2회 연속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1회씩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지연이 똘끼 충만 경찰로 변신한다.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미상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 장르물의 명가 SBS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하드보일드 추적스릴러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임지연(주현 역)은 2023년 가장 핫한 배우이다. 연기력, 화제성 모든 측면에서 정점을 찍은 그녀는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7월 6일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이 임지연(주현 역)의 촬영 스틸을 처음 공개했다. 사진 속 임지연은 사건 현장으로 보이는 어두운 곳에 홀로 있다.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순간에도 손전등 빛으로 현장을 살피는 임지연의 눈빛이 날카롭다.
동시에 표정 하나로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그려낸 임지연의 표현력도 인상적이다.
이와 관련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은 “임지연은 첫 촬영부터 눈빛, 표정, 스타일링까지 모든 면에서 ‘똘끼 충만’ 경찰 주현 그 자체였다.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몸 사리지 않고 부딪혔고, 막강한 순간 집중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 임지연의 저력이 느껴졌다.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펼쳐질 임지연의 파격적인 변신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팔색조 배우 임지연의 거침없는 활약을 만날 수 있는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8월 10일 목요일 밤 9시 1회, 2회 연속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1회씩 방송된다.
MK스포츠 진주희 mkculture@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뺑소니범 검거’ 이천수, 과거 몰카범도 잡았다…아내 심하은 “칭찬해”(전문) - MK스포츠
- ‘강제 추행’ 힘찬, 피해자와 합의…추가 강간 혐의 밝혀져 [MK★이슈] - MK스포츠
- 레드벨벳 예리, 핑크색 수영복 입고 등 노출…당당한 연기돌 [똑똑SNS] - MK스포츠
- ‘워터밤 핫걸’ 권은비, 오늘도 예쁘고 섹시해 [똑똑SNS] - MK스포츠
- 中, ‘e스포츠 르브론’ 페이커 부상 소식에 긴장 [아시안게임] - MK스포츠
- 양현종 ‘오늘도 이긴다’ [MK포토] - MK스포츠
- 양현종 ‘시즌 5승에 도전’ [MK포토] - MK스포츠
- 김태군 ‘선발 출장하며 미소 한가득’ [MK포토] - MK스포츠
- 대한수영연맹, 韓 최초 세계선수권 하이다이빙 출전하는 최병화 격려…지원 위해 고민 및 노력
- 최형우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 동점 솔로포’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