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T5, 방송가 종횡무진…열일 행보로 교감 넓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저 유닛 T5가 '열일' 행보로 팬들은 물론 대중과 교감 폭을 넓히고 있다.
T5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M '주간 아이돌'에 출연했다.
이날 '주간 아이돌'에 이어 T5의 맹활약은 한동안 계속될 예정이다.
트레저는 T5 활동에 이어 오는 7월 28일 신곡들로 가득 채운 트레저 정규 2집 '리부트'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레저 유닛 T5가 '열일' 행보로 팬들은 물론 대중과 교감 폭을 넓히고 있다.
T5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M '주간 아이돌'에 출연했다. '무브' 발매 후 음악방송 종횡무진을 시작한데 이어 예능프로그램까지 활동 저변을 확장한 것이다.
멤버들은 일상 속 소소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가 하면, 다양한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무브' 무대에서는 단박에 곡에 몰입해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날 '주간 아이돌'에 이어 T5의 맹활약은 한동안 계속될 예정이다.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의지를 반영, 앞으로도 다수의 음악 방송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
또 오는 10일에는 KBS 쿨FM '가요광장'과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12일에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과 KBS 쿨FM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한다. 실시간 소통과 더불어 이들의 유쾌한 입담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트레저는 T5 활동에 이어 오는 7월 28일 신곡들로 가득 채운 트레저 정규 2집 '리부트'를 발표한다. 최근 미국 대형 음반사 컬럼비아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북미 시장 진출을 알린 만큼, 이번 컴백은 트레저의 글로벌 아티스트 도약 트리거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