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고양이 소녀 네로 출시

이학범 2023. 7. 6. 18:1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네로를 추가하고, '냐 냐 파라다이스(NYA NYA PARADIS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네로는 해피 주 소속 부대의 SSR등급 니케로, 버스트 스킬 사용시 적들의 이목을 끄는 방패 역할을 수행한다. 고양이를 닮은 외형과 전투에서 아군이나 적과 교류하면 방어 능력이 상승하는 것이 특징이며, 오는 20일까지 특수 모집이 진행된다.

스토리 이벤트 '냐 냐 파라다이스'는 신규 캐릭터 네로가 주인에게 버림받은 아기 고양이를 구조하고, 이용자와 함께 보호소까지 데려다주는 여정이 담겨있다. 아울러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솔로 레이드가 열리며,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협동 작전에는 모더니아가 보스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8월3일까지 진행되는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라피 한정 코스튬 클래식 바캉스를 비롯해 다양한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난 '두근두근! 니케 인기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모더니아의 코스튬 제작 투표에서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코스튬이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