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테일즈위버', 풍성한 혜택 담긴 전야제 이벤트 실시

이학범 2023. 7. 6. 17:5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즈위버' 20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풍성한 혜택이 담긴 전야제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27일까지 '테일즈위버'의 서비스 20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20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하고 버프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만 명에게는 캐릭터 젤리삐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획득할 수 있다. 신청자 중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젤리삐 아이스 큐브 트레이가 제공된다.

넥슨은 매일매일 게임 출석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참여자 100명에게 '테일즈위버 20주년 오르골'을 증정한다. 전용 맵에서 제작한 자신만의 드랍아트와 메시지를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드랍아트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아티스트상 5명과 노력상 10명을 선정해 각각 '테일즈위버 20주년 오르골'과 젤리삐 아이스 큐브 트레이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8월24일까지 20주년 버닝 러시 이벤트를 통해 접속시 10배의 경험치 효과 및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고, 같은 기간 진행하는 레미니센즈 테일즈 파트1을 통해 추억 속 콘텐츠를 다시 선보인다.

'테일즈위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