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스위스 트래블 패스·반액 카드’ 할인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룩이 스위스를 찾는 여행객을 위해 온라인 여행 플랫폼(OTA) 중 가장 많은 '스위스 트래블 패스' 연계 할인 상품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특히 클룩에서 스위스 트래블 패스∙반액 카드 연계 할인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스위스 여행 상품은 10개 이상으로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OTA 중 가장 많은 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클룩이 스위스를 찾는 여행객을 위해 온라인 여행 플랫폼(OTA) 중 가장 많은 ‘스위스 트래블 패스’ 연계 할인 상품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국토 대부분이 알프스 산맥에 걸쳐 있는 스위스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실제 클룩에서는 지난 5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스위스 상품 예약이 전월 대비 92% 상승했다.
특히 ‘스위스 트래블 패스’와 ‘스위스 반액 카드’는 티켓 하나로 각종 교통 수단과 관광 명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클룩의 스위스 여행 상품 중 가장 예약률이 높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구매 시 ▲기차∙페리∙트램 등 무제한 이용 ▲프리미엄 파노라마 기차 무료 ▲산악 열차 무료 탑승 또는 최대 50% 할인 ▲90개 이상 도시의 대중교통 무료 이용 ▲500개 이상 관광지 무료 입장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반액 카드는 기차∙페리, 산악열차 및 다양한 대중교통에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클룩은 스위스 트래블 패스∙스위스 반액 카드를 최저가에 판매할 뿐만 아니라 연계 액티비티의 사전 할인 예약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편리하고 합리적인 여행 준비를 돕는다. 기존에는 현지 매표소에서 트래블 패스와 반액 카드를 직접 보여주고 할인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클룩에서는 스위스 트래블 패스∙스위스 반액 카드 구매자라면 누구나 융프라우, 쉴트호른, 피르스트 산 등 스위스 대표 관광지 티켓을 할인된 가격에 미리 구매할 수 있다. 클룩에서 해당 상품 구매 시 별도의 절차 없이 ‘스위스 트래블 패스∙스위스 반액 카드 소지자’ 전용 옵션을 선택해 할인가에 사전 예약하고, 현장에서는 구매 후 수령한 QR 코드로 간편하게 입장하면 된다.
특히 클룩에서 스위스 트래블 패스∙반액 카드 연계 할인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는 스위스 여행 상품은 10개 이상으로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OTA 중 가장 많은 수를 보유하고 있다.
해당 상품에는 ▲글래시어 3000 케이블카 ▲융프라우요흐 유럽의 지붕 열차 ▲인터라켄 - 하터 쿨름 푸니쿨라 왕복 티켓 ▲쉴트호른 케이블카 왕복 티켓 등이 있다. 클룩 고객들은 연계 액티비티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미리 예약해 편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클룩은 글로벌 여행∙액티비티 선두주자로서 스위스 여행에 필요한 유심과 숙소, 투어∙액티비티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갖춘 것은 물론, 스위스 패스와 반액카드 연계 할인 상품을 최다 보유하고 있어 ‘원스톱’ 여행 준비가 가능하다”며 “스위스의 높은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여행객이 많은 만큼 클룩에서 다양한 여행 상품들을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해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위스키 주는 MZ 감성 오피스 ‘집무실’ 가보니
- [영상] IT기자들의 연기 도전...‘뉴연플리’ 오디션에 가다
- [영상] 천생 기자들의 스우파 ‘헤이마마’ 댄스 도전기
- [영상] "대표님, 저희도 이런 데서 일하면 안 될까요"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