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금비, 임세령 사촌여동생? 소속사 “확인불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금비가 대상그룹 임세령 부회장의 사촌여동생으로 알려진 가운데 6일 소속사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가 "아티스트의 가족 관계에 대해서는 확인해드릴 수 없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이날 한 매체는 임금비가 대상그룹과 세원그룹의 창립자인 고(故) 임대홍 회장의 손녀이자 대상그룹 부회장 겸 배우 이정재의 여자친구인 임세령의 사촌 여동생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임금비의 부친이 임성욱 세원그룹 회장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가수 임금비가 대상그룹 임세령 부회장의 사촌여동생으로 알려진 가운데 6일 소속사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가 “아티스트의 가족 관계에 대해서는 확인해드릴 수 없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이날 한 매체는 임금비가 대상그룹과 세원그룹의 창립자인 고(故) 임대홍 회장의 손녀이자 대상그룹 부회장 겸 배우 이정재의 여자친구인 임세령의 사촌 여동생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임금비의 부친이 임성욱 세원그룹 회장이라고 덧붙였다. 임회장은 손필영 전 한국산업은행 부총재의 외동딸 손성희와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뒀다.
미국 뉴욕에서 재즈 보컬을 공부한 임금비는 2020년 7월 싱글 ‘스니킨 인투 유어 하’(Sneakin‘ Into Your Heart)로 데뷔했다.. 지난해 3월에는 소금(sogumm)과 스페셜 싱글 ’소금비 (Prod. By Alfie Hole)‘를 발매했으며,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임금비Keumbee‘를 운영 중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前 틴탑 멤버 방민수, 하루 일당 7만 원 받으며 제초 막노동 “지금이 행복하다”
- “마누라 조하” 우효광♥추자현 ‘동상이몽2’ 300회 특집 깜짝 컴백
- ‘왕초’ 윤용현, 30년 전재산 사기로 날려 “가해자는 친한 형님, 외제차 타고 다녀”
- ‘한의사♥’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임신 “3개월.. 한동안 원피스를 입을 것”
- 조규성 덴마크행…“한 달 반 전엔 거절, 박지성 디렉터 조언듣고 결심” [SS포커스]
- “끝났다. 이건 40금이야” 이상순 ♥이효리와 파격 퍼포먼스, 최초 밴드 라이브까지(댄스가수
- 안영미, 결혼 3년만 美서 득남 “산모 아이 모두 건강”
- 엄태웅, 장발 모습 드러내.. 가족 나들이 간 윤혜진 “엄 씨들이랑 진짜 안 맞아”
- 남규리, 혼자 사는 아늑한 집 공개.. 축구게임하다 눈물 터진 이세영과 달콤살벌 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