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1회 강남, 디지털을 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성명(가운데) 강남구청장이 6일 조준배(왼쪽) 강남종합사회복지관장, 김동기(오른쪽) 핀텔 대표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구는 '제1회 강남, 디지털을 품다' 오픈 이노베이션 참여 11개 기업 및 관내 8개 사회복지기관과 함께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조성명(가운데) 강남구청장이 6일 조준배(왼쪽) 강남종합사회복지관장, 김동기(오른쪽) 핀텔 대표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구는 '제1회 강남, 디지털을 품다' 오픈 이노베이션 참여 11개 기업 및 관내 8개 사회복지기관과 함께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나인와트 ▲제이씨에프테크놀러지 ▲GSIL ▲피제이팩토리 ▲핀텔 ▲리무빙컴퍼니 ▲마케톤 ▲세븐포인트원 ▲아이메디신 ▲왓위케어 ▲인핸드플러스 등 11개 기업은 앞으로 사회복지지관 8개소 ▲강남종합사회복지관 ▲논현노인종합복지관 ▲성모자애복지관 ▲수서종합사회복지관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압구정노인복지관 ▲청음복지관 ▲하상장애인복지관)에서 복지 분야 실증사업을 추진한다. 또한 초등학교 통학로 보행 안전 등 여러 행정 분야에서 실증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성명 구청장은 “스마트 기술 기업의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과 노하우를 강남구 행정 현장에 선제적으로 적용하겠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스마트 도시 강남을 구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24일까지 새마을금고 예적금 재예치시 혜택 복원
- GS건설, 인천 검단아파트 17개동 '전면 재시공'…초강수 배경은
- '만삭 아내 살인 무죄' 남편 "30억 보험금" 승소
- 지하철 비상전화로 "덥다" 민원.."열차 지연돼 민폐"
- 서울 수놓는 ‘갤Z폴드5’…‘사상 최초’ 韓언팩 26일 열린다(종합)
- "불륜 부녀, 청산가리 막걸리로 엄마를 독살"...재심은?[그해 오늘]
- 비만 걱정에 ‘제로’ 마셨는데, 이젠 암 걱정?…아스파탐 먹어도 될까 [궁즉답]
- 음바페가 감싼 이강인 ‘국뽕’ 영상, 1100만명 속인 가짜였다
- ‘음주운전 뺑소니 검거’ 이천수, 감사장과 포상금 받는다
- 안영미 득남 "산모·아이 모두 건강"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