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있는 집' 짜장면 먹방 너무 화제됐나...임지연 "짜장면 인증샷 그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당이 있는 집' 짜장면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던 임지연이 짜장면 인증사진을 그만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6일 임지연은 개인 SNS를 통해 배우 오연아의 짜장면 인증사진을 공유했다.
오연아는 짜장면 먹방을 유행시킨 임지연을 태그했고, 이에 임지연은 그의 짜장면 인증사진을 공유하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임지연은 이모티콘과 함께 "짜장면 인증샷 그만"이라는 말을 전해 최근 많은 짜장면 인증사진을 받고 있음을 암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마당이 있는 집' 짜장면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던 임지연이 짜장면 인증사진을 그만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6일 임지연은 개인 SNS를 통해 배우 오연아의 짜장면 인증사진을 공유했다. 오연아는 짜장면 먹방을 유행시킨 임지연을 태그했고, 이에 임지연은 그의 짜장면 인증사진을 공유하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임지연은 이모티콘과 함께 "짜장면 인증샷 그만"이라는 말을 전해 최근 많은 짜장면 인증사진을 받고 있음을 암시했다.
앞서 지니 TV '마당이 있는 집'을 통해 열연하고 있는 임지연은 지난달 20일 방송한 2화에서 짜장면 먹방을 선보인 바 있다. 극 중 가정 폭력을 당한 추상은 역으로 분한 임지연은 남편 김윤범(최재림)의 돌연사 후 경찰서 앞 중국집에서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었다.
이 장면을 두고 남편의 눈치를 보며 밥도 마음 놓고 먹지 못했던 추상은의 해방감을 잘 표현했다는 호평이 이어졌지만, 누리꾼들이 '남편 사망 정식', '남편 사망 세트'라며 짜장면과 탕수육 인증샷을 SNS를 통해 공유하기 시작하자 명칭을 두고 논란이 일기도 했다.
한편, 임지연의 짜장면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던 '마당이 있는 집'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지니 TV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라조 조빈도 두려워한 '돌아이' 원흠, 오는 8월 새신랑 된다[전문]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윤진서, 임신 3개월 차..."아기가 좋아하는 것 같이 하면서 살겠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SBS 신인 걸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 참가자 프로필 공개한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더뉴식스, Y2K 감성 선보였던 신보 활동 마무리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남미 투어 나선 엔시티 드림, 브라질 심야 토크쇼 출격...'K-팝 아티스트 최초' - MHN스포츠 / MHN엔
- 제로베이스원, 신곡 음원 일부 담은 MV 티저 공개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