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노트, 개인사업자 찾아가 '자금 상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인사업자 사업역량평가 서비스 크레딧노트를 운영하는 한국평가정보는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직접 듣고 인터뷰하는 '찾아가는 자금 상담'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김상우 한국평가정보 대표는 "많은 개인사업자는 지금까지 개인 사업 역량을 제대로 평가받지 못해 금융 서비스 이용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국평가정보는 '찾아가는 자금 상담' 이벤트로 사장님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직접 듣고 사장님의 금융 서비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직접 찾아보고자 한다"라며 "한국평가정보는 앞으로도 개인 사업자와 관련된 생태계를 구성하는 모든 분께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개인사업자 사업역량평가 서비스 크레딧노트를 운영하는 한국평가정보는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직접 듣고 인터뷰하는 ‘찾아가는 자금 상담’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찾아가는 자금 상담’ 은 다가오는 대출 상환 유예 조치 해제를 앞두고 어려움이 커진 소상공인을 한국평가정보가 직접 찾아가 자금에 대한 고민을 듣고 인터뷰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개인사업자 사업 역량 평가 서비스 크레딧노트 회원 가입 후 ‘찾아가는 자금 상담’ 신청 페이지 배너만 클릭하면 개인사업자 업종 상관없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한국평가정보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6만원 상당의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금을 마련했다. 이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1인당 300만원의 인터뷰 사례금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를 신청한 개인사업자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도 1인당 3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상우 한국평가정보 대표는 “많은 개인사업자는 지금까지 개인 사업 역량을 제대로 평가받지 못해 금융 서비스 이용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국평가정보는 ‘찾아가는 자금 상담’ 이벤트로 사장님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직접 듣고 사장님의 금융 서비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직접 찾아보고자 한다”라며 “한국평가정보는 앞으로도 개인 사업자와 관련된 생태계를 구성하는 모든 분께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S건설, 인천 검단아파트 17개동 '전면 재시공'…초강수 배경은
- 비만 걱정에 ‘제로’ 마셨는데, 이젠 암 걱정?…아스파탐 먹어도 될까 [궁즉답]
- 서울 수놓는 ‘갤Z폴드5’…‘사상 최초’ 韓언팩 26일 열린다(종합)
- 마약 장사도 레드오션…'마케팅' 골몰하는 판매상들
- [단독]24일까지 새마을금고 예적금 재예치시 혜택 복원
- "불륜 부녀, 청산가리 막걸리로 엄마를 독살"...재심은?[그해 오늘]
- 남편한테 성매매 들킬까 봐 “성폭행당했다” 거짓말
- 음바페가 감싼 이강인 ‘국뽕’ 영상, 1100만명 속인 가짜였다
- 뺑소니범 쯤이야…이천수, 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었다
- “철근 뺀다..코시국 아파트 걸러라” 우려 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