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 새 자아 미드낫, '엠카운트다운' 출격…여성 목소리로 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드낫(MIDNATT)이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한다.
6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미드낫은 이날 오후 6시부터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이날 미드낫은 지난 5월 발표한 '마스커레이드'(Masquerade)의 시티팝 리믹스 버전으로 무대를 꾸민다.
미드낫은 이현이 색다른 음악 활동을 펼치기 위해 만들어낸 일종의 '부캐'(부캐릭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미드낫은 이날 오후 6시부터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이날 미드낫은 지난 5월 발표한 ‘마스커레이드’(Masquerade)의 시티팝 리믹스 버전으로 무대를 꾸민다. 실시간 음성 디자인 기술을 활용해 본인의 목소리가 아닌 여성의 목소리로 노래를 선보이는 이색적인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는 “음악과 기술의 결합이 만들어낼 미래를 가늠해 볼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미드낫은 이현이 색다른 음악 활동을 펼치기 위해 만들어낸 일종의 ‘부캐’(부캐릭터)다. 미드낫이라는 새로운 자아를 만들어낸 이현은 음악 페스티벌, 라이브 웹 콘텐츠, 음악 전문 프로그램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S건설, 인천 검단아파트 17개동 '전면 재시공'…초강수 배경은
- 비만 걱정에 ‘제로’ 마셨는데, 이젠 암 걱정?…아스파탐 먹어도 될까 [궁즉답]
- 서울 수놓는 ‘갤Z폴드5’…‘사상 최초’ 韓언팩 26일 열린다(종합)
- 마약 장사도 레드오션…'마케팅' 골몰하는 판매상들
- [단독]24일까지 새마을금고 예적금 재예치시 혜택 복원
- "불륜 부녀, 청산가리 막걸리로 엄마를 독살"...재심은?[그해 오늘]
- 남편한테 성매매 들킬까 봐 “성폭행당했다” 거짓말
- 음바페가 감싼 이강인 ‘국뽕’ 영상, 1100만명 속인 가짜였다
- 뺑소니범 쯤이야…이천수, 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었다
- “철근 뺀다..코시국 아파트 걸러라” 우려 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