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김숙X박나래, 갈비 초토화 (토밥좋아)
이유민 기자 2023. 7. 6. 17:00
‘뉴 토밥즈’ 김숙, 박나래가 환상 호흡을 선보인다.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 측은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토밥즈의 정식 멤버가 된 김숙, 박나래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숙과 박나래는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원조 토밥즈 멤버 현주엽, 히밥이 있는 식당으로 걸어간다. 이영식PD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고기가 무엇인지 아시냐, 바로 히포(현주엽)가 구워주는 갈비다”라며 새로운 멤버들을 고깃집으로 안내한다.
나란히 앉은 김숙과 박나래는 현주엽이 구워주는 고기를 보고 감탄사를 늘어놓는다. 그러나 이어진 영상 속 김숙은 동갑내기 친구 현주엽의 이름을 쉬지 않고 외치며 ‘굽신굽왕’ 현주엽의 고기 굽기에 불만을 표하는데.
새로운 멤버들이 기선제압에 성공하는가 싶었지만, 히밥의 ‘밥’ 먹방 앞에 다시 한번 무너진다. 박나래는 “이분들(현주엽, 히밥) 앞에서 무너지고 싶지 않았는데 난 이미 졌다”라며 지친 기색을 표한다.
현주엽과 히밥은 이미 지쳐 바닥에 누워있는 두 사람 앞에서 쉬지 않고 음식을 흡입한다. 안간힘을 쓰는 먹자매와 느긋한 쌍힙즈, 과연 두 팀의 최종 승자는 어느 쪽일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멤버 교체와 함께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한 새로운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29일(토)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