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미국에서 아들 출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정하은 2023. 7. 6. 1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안영미(39)가 득남했다.
6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측은 "안영미가 최근 아들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라고 밝혔다.
안영미는 지난 2020년 미국에서 직장 생활 중인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안영미는 출산을 앞둔 지난 5월 출연하던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MBC '라디오스타' 등에서 하차하고 배우자가 있는 미국에서 출산을 준비해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코미디언 안영미(39)가 득남했다.
6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측은 “안영미가 최근 아들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라고 밝혔다.
안영미는 지난 2020년 미국에서 직장 생활 중인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안영미는 출산을 앞둔 지난 5월 출연하던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MBC ‘라디오스타’ 등에서 하차하고 배우자가 있는 미국에서 출산을 준비해왔다.
안영미는 당분간 배우자와 함께 육아에 전념할 예정이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안영미는 2015년부터 교제한 비연예인 남성과 2020년 2월 혼인신고를 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前 틴탑 멤버 방민수, 하루 일당 7만 원 받으며 제초 막노동 “지금이 행복하다”
- “마누라 조하” 우효광♥추자현 ‘동상이몽2’ 300회 특집 깜짝 컴백
- ‘왕초’ 윤용현, 30년 전재산 사기로 날려 “가해자는 친한 형님, 외제차 타고 다녀”
- 남규리, 혼자 사는 아늑한 집 공개.. 축구게임하다 눈물 터진 이세영과 달콤살벌 케미
- 조규성 덴마크행…“한 달 반 전엔 거절, 박지성 디렉터 조언듣고 결심” [SS포커스]
- “끝났다. 이건 40금이야” 이상순 ♥이효리와 파격 퍼포먼스, 최초 밴드 라이브까지(댄스가수
- 엄태웅, 장발 모습 드러내.. 가족 나들이 간 윤혜진 “엄 씨들이랑 진짜 안 맞아”
- 남규리, 혼자 사는 아늑한 집 공개.. 축구게임하다 눈물 터진 이세영과 달콤살벌 케미
- 박명수, 3kg 빠져서 66.4kg 달성 “♥한수민이 어디 아프냐고 걱정해줘” (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