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파파, 온가족 비건세제 퍼플조이향 신규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하우파파가 온가족용 비건 세탁세제와 비건 섬유유연제를 론칭한다.
하우파파는 아이들의 건강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해오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온가족 비건 세제는 유아업계 최초로 재활용이 가능한 우유팩 재질을 활용해 제품이 한 번의 쓸모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활용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키즈맘 기자 ]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하우파파가 온가족용 비건 세탁세제와 비건 섬유유연제를 론칭한다.
하우파파는 아이들의 건강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꾸준한 연구를 해오고 있다. 또한 제품 출고 전 국가 공인기관의 5대 미생물 검사 결과를 받아 안전, 품질을 주도적으로 관리하여 이슈 해결 및 고객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 론칭한 온가족 비건 세제는 유아업계 최초로 재활용이 가능한 우유팩 재질을 활용해 제품이 한 번의 쓸모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활용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일회용 플라스틱을 줄이고, 탄소 배출을 감축하는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12종의 유해 성분을 무첨가해 안전을 위한 품질 검증과 피부 안전성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아기 피부뿐만 아니라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패밀리세제다.
일반 제품 대비 1/6만 사용하는 초고농축 제품이라 적은 양으로도 깨끗한 빨래가 가능해 경제적이다. 향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라벤더향으로 전문 조향사와 함께 만들어 상쾌하고 프레시한 라벤더 향기를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섬유유연제는 ‘EQ Free’로 일반 섬유유연제에서 사용하는 양이온 계면활성제(4급 암모늄염계)를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민감한 영유아의 침구나 의류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건이나 운동복, 등산복 등의 섬유에 수분 흡수성을 높여준다.
하우파파 관계자는 “아이들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플라스틱 생산량을 절대적으로 줄이기 위해 지속 연구하고 노력 한 끝에 종이팩 세제를 런칭하여 기쁘다”며 “유아용품의 한 브랜드가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의 환경에 책임을 다한다는 것이 무엇인지를 인식하고, 앞으로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친환경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