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숙, 단독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 개최 "뮤지컬형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파워풀한 보이스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영숙의 '뮤지컬형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가 2023년 8월 18일(금)에서 19일(토), LG아트센터 서울에서 개최한다.
평행 우주라는 신비로운 컨셉과 독보적인 매력을 겸비한 배우 신영숙의 단독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는 2023년 7월 12일(수), 11시 인터파크 티켓과 LG아트센터 서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파워풀한 보이스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영숙의 '뮤지컬형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가 2023년 8월 18일(금)에서 19일(토), LG아트센터 서울에서 개최한다.
먼저 배우 신영숙은 1999년 뮤지컬 '명성황후'로 데뷔하였고, 폭넓은 음역대와 카멜레온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오랜 시간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는 베테랑이자 뮤지컬계의 톱 배우이다. 실력과 더불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영숙은 '받은 만큼 드릴게요'라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패러디한 '친절한 영숙씨'를 통해서 팬들의 마음을 보답하고자 배우의 다양하고 특별한 모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에 개최하는 뮤지컬형 콘서트 '친절한 영숙씨'는 “평행 우주에서의 신영숙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라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컨셉으로 신영숙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 공간의 무대에서, 하나의 뮤지컬처럼 구성한다. 여기에 국내 최고의 연출가로 손꼽히는 유희성 연출과 최고의 뮤지컬 음악 감독인 장소영 음악감독, 그리고 든든한 파트너 샘컴퍼니가 힘을 합쳐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 신영숙만이 선보일 수 있는 대체 불가 콘서트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주)샘컴퍼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