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X조재윤, 새 가족 생겼다…"너무 예뻐" [세컨하우스2]
2023. 7. 6. 16:26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세컨 하우스2’ 주상욱과 조재윤이 새 가족을 맞이한다.
6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6회에서는 오리와 닭에 푹 빠진 주상욱과 조재윤의 웃음 만발 순간들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리의 매력에 푹 빠진 주상욱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웃 주민의 논밭에서 오리를 발견한 주상욱은 “어머 얘네 뭐야~?”라며 하이텐션 리액션을 보이고, 홀린듯 그 자리에 앉아 “너무 귀엽다. 너무 예쁘다”며 눈을 떼지 못한다.
멍 때리며 한참을 지켜보던 주상욱은 주민에게 오리 키우는 법에 대해 폭풍 질문을 한다. 주상욱은 또한 먹이를 챙겨주고, 오리어(?)를 남발하는 등 찐 오리사랑을 드러낸다고.
그런가 하면 조재윤은 닭 생포에 나선다. 겁을 잔뜩 먹은 주상욱과는 달리 조재윤은 뜰채로 가볍게 닭을 생포하는가 하면, 맨손 잡기까지 도전하는데. 조재윤은 남다른 닭 잡기 실력을 보인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자신들이 잡은 오리와 닭을 데리고 세컨 하우스로 간 주조형제에게 앞으로 어떤 새로운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사진 = KBS 2TV '세컨 하우스2'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