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 감사장 받는다…포상금 80만원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천수가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받는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7월 6일 이천수에게 감사장과 포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천수는 4일 술에 취한 채 택시와 추돌사고를 내고 차량을 버린 채 도주하던 이를 직접 잡아 경찰에 인계했다.
이천수는 정체 중인 올림픽대로에서 "저 사람 좀 잡아 달라"고 요청하는 노령의 택시 기사를 목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천수가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받는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7월 6일 이천수에게 감사장과 포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정은 조율 중이며 포상금은 80만 원 상당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이천수는 4일 술에 취한 채 택시와 추돌사고를 내고 차량을 버린 채 도주하던 이를 직접 잡아 경찰에 인계했다.
이천수는 정체 중인 올림픽대로에서 "저 사람 좀 잡아 달라"고 요청하는 노령의 택시 기사를 목격했다. 비가 내리는 상황이었으나 즉시 자차에서 하차, 올림픽대로를 1km가량 전력 질주해 뺑소니범을 붙잡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 관련 이천수 측은 5일 뉴스엔에 "당연한 일이기에 본능적으로 했다. 그 상황에서는 누구든 그렇게 행동했을 것"이라며 "경찰 인수 과정에서 마스크를 벗고 있어 알아본 것 같다. 대단한 일을 한 것처럼 알려져 쑥스럽다"고 밝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임윤아 이준호 ‘킹더랜드’ 속 호텔 여기였어? 시청자 체크인 유혹
- ‘추성훈♥’ 야노시호 수영복 ‘나도 요염한 여배우 포즈 취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