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작곡가 윤일상, 자신이 직접 결성한 그룹 ‘어느일상’의 메인 보컬 오디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 작곡가 윤일상이 그룹 '어느일상'의 메인 보컬을 찾는 오디션을 개최한다.
"어느일상 메인 보컬 오디션"은 6월 30일부터 7월 30일까지 한달간 1차 오디션 모집을 실시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윤일상 작곡가와 함께 활동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대중음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보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메인 보컬로 선발된 합격자에게는 음반, 방송, 공연 활동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스타 작곡가 윤일상이 그룹 ‘어느일상’의 메인 보컬을 찾는 오디션을 개최한다.
“어느일상 메인 보컬 오디션”은 6월 30일부터 7월 30일까지 한달간 1차 오디션 모집을 실시한다. 가요, 성악, 판소리, 민요 등 어떤 장르이든 상관없이 만 16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장르에 구분을 짓지 않은 것은 K팝과 세계 대중음악 시장에서 새로운 반향을 일으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이다.
1차 오디션은 참가자들이 제출한 보컬 영상으로 심사를 하고, 3차 최종 오디션은 공연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3차는 윤일상 사단이 현장에서 직접 심사함과 동시에, 유튜브로도 공개 예정이다.
그룹 ‘어느일상’은 윤일상이 직접 결성한 뉴 에이지 팝 밴드로서 2019년 싱글 'Falling'으로 데뷔하였다. 현재 바이올린의 정다은, 첼로의 김수현, 생황의 김소엽이 멤버로 소속되어 있으며 윤일상이 피아노를 맡고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윤일상 작곡가와 함께 활동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대중음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보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메인 보컬로 선발된 합격자에게는 음반, 방송, 공연 활동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윤일상은 '애인 있어요', '보고 싶다', ' 끝사랑', '사랑에 빠지고 싶다', '아모르파티'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중 한 명이다. 1990년대 스타 작곡가로서 발돋움한 이후, 현재까지도 뉴에이지 팝 그룹 “어느 일상”을 결성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한국 대중음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그간 윤일상은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 MBN '보이스퀸', MBN '불타는 트롯맨' 등 다수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적은 있었지만, 본인이 직접 주최하는 오디션은 이번이 처음이다.
“어느일상 메인 보컬 오디션”은 SOUND PRESS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장르와 곡에 상관없이 2분 이내 보컬영상과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 빗길 질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과거 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다”
- 수영장女 몰래 찍던 20대 일당, 휴가 나온 경찰에 덜미…경찰서 직행
- “밥먹고 믹스커피 한 잔 못 참지” 이 사실 알면 못 마십니다
- 간호조무사 졸피뎀 먹여 성추행하고 불법 촬영까지 한 병원 행정원장
- “한예슬 닮은 것 맞아?” ‘예슬이’로 탄생…근데 너무 다르다?
- 87세 신구 "심부전증으로 심장 박동기 찼다…매사에 감사"
- 이혜영 "한강뷰 자택, 남편과 100군데 보고 선택"
- 정유라 “조민 노래 잘해서 열폭? 껄껄…난 선화예중 성악과 출신”
-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서 2m 넘는 백상아리 잡혀, 피서객 유의
-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공개..."발 밑이 한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