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신규시즌 확장팩 사전등록 실시… 오리지널 시나리오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모바일)'의 신규시즌 확장팩을 예고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0일 오픈하는 던파모바일의 신규시즌 '불의 길'은 ▲최고 레벨 70으로 확장 ▲장비 파밍 및 성장 구조 변화 ▲오리지널 시나리오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 오픈하는 던파모바일의 신규시즌 ‘불의 길’은 ▲최고 레벨 70으로 확장 ▲장비 파밍 및 성장 구조 변화 ▲오리지널 시나리오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나리오는 이튼 공업지대를 배경으로 ‘사도 안톤’에게 향하는 과정을 원작 던전앤파이터와 차별화된 스토리로 선보일 예정이다.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일정 수준까지 성장 단계를 보조하는 ‘마스터계약’, ‘초심자의계약’ 등 보상을 지급하고 던파모바일 확장팩 소장판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소장판은 디렉터 스페셜 쿠폰, 해방의 열쇠 목걸이, 캐릭터 전직 일러스트 엽서 등 던파모바일의 개성을 담은 물품으로 구성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선물한다.
넥슨은 업데이트와 함께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옥성태 디렉터가 등장해 던파모바일 확장팩 상자를 다양한 배송 방식으로 전국 곳곳에 배달하며 이용자들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그렸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희룡 “양평고속道 사업 전면중단…민주당 가짜뉴스 못 말려”
- “유재석님 고맙습니다”…‘복권 1등’ 당첨자 사연 보니
- 방통위 “시행령 공포되면 TV 수신료 안내도 불이익 없어”
- 이강인 감싸는 음바페? AI가 만든 ‘가짜’ 영상…1100만명 속았다
- 박지원, 이상민 분당 언급에 “나가면 얼마나 배고픈지 한 번 해봐라”
- 尹대통령, 유인촌 문화특보·조홍선 공정위 부위원장 지명
- 尹대통령, 11∼12일 나토 정상회의 참석…한일 정상회담 조율
- “정차한 포르쉐에 킥보드 ‘툭’ 넘어져…차주가 4000만원 달래요”
- 음주 측정하러 집까지 찾아온 경찰…거부한 50대 무죄 왜?
- 文·이낙연, 막걸리 5병 나눠 마시며 “나라·민주당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