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K팝 최초 브라질 간판 토크쇼 '더 노이치' 출연

박상후 기자 2023. 7. 6. 16: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드림 정규 3집 '아이에스티제이(ISTJ)' 티저 이미지
NCT 드림(마크·런쥔·제노·해찬·재민·천러·지성)이 브라질 간판 토크쇼 '더 노이치 (The Noite)'에 출연한다.

NCT 드림은 8일 오전 1시(현지시간) 방송되는 브라질 SBT 채널의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노이치'에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출연, 재치 있는 토크로 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 노이치'는 남미 인기 코미디언 다닐로 젠칠리(Danilo Gentili)가 진행하는 브라질 대표 토크쇼이자 연예 TV 프로그램이다.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해 무대와 토크를 선보이는 유명 프로그램 중 하나인 만큼, 현지에서 주목받고 있는 NCT 드림의 글로벌한 위상을 실감케 한다.

이번 방송에서 NCT 드림은 17일 발매되는 정규 3집 '아이에스티제이(ISTJ)'와 관련된 이야기는 물론, 첫 브라질 단독 콘서트 개최 소감과 남미 투어에 대한 기대 포인트 등을 다양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NCT 드림은 4일부터 브라질·칠레·페루·멕시코 등 남미 4개 지역에서 4회에 걸쳐 월드 투어 '더 드림 쇼2 : 인 유어 드림(THE DREAM SHOW2 : In YOUR DREAM)'을 개최하고 남미 팬들과 가깝게 만나고 있다.

NCT 드림의 정규 3집 'ISTJ'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