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정통 보양식’ 판다고?… 편의점 틀 깨는 이마트2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가 간편식 위주로 판매하는 편의점 판매의 틀을 깨는 이색적인 시도를 한다.
6일 이마트24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다양한 보양식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이마트24는 택배 주문 가능한 보양식 상품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일부터 ‘장어계란말이덮밥’을 여름 시즌 한정판매한다. 장어계란말이덮밥은 소스가 발린 통 바다장어 2마리와 가쓰오부시 국물을 활용한 두툼한 일본식 계란말이(타마고)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호에 맞게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양파, 초 생강, 락교를 함께 구성했다고 한다. 가격은 9900원이다.
또한 이마트24는 택배 주문 가능한 보양식 상품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8일까지 이마트24 매장에서 ‘초벌민물장어구이’ 2종과 ‘낙지연포탕’을 택배예약주문 할 수 있다. 초벌민물장어구이는 초벌 된 상품으로, 같이 제공되는 장어 양념을 바르고 굽기만 하면 된다고 한다. 낙지연포탕은 낙지, 바지락, 가리비로 구성돼 있으며, 국물을 내는데 쓰는 건 디포리팩이 함께 포함됐다.
이마트24 관계자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보양식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SNS상에서 유명한 맛집을 찾아다니며 아이디어를 얻었다. 간편하게 보양식을 챙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장어, 닭고기 등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이번 상품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희룡 “양평고속道 사업 전면중단…민주당 가짜뉴스 못 말려”
- “유재석님 고맙습니다”…‘복권 1등’ 당첨자 사연 보니
- 방통위 “시행령 공포되면 TV 수신료 안내도 불이익 없어”
- 음주 측정하러 집까지 찾아온 경찰…거부한 50대 무죄 왜?
- 박지원, 이상민 분당 언급에 “나가면 얼마나 배고픈지 한 번 해봐라”
- “정차한 포르쉐에 킥보드 ‘툭’ 넘어져…차주가 4000만원 달래요”
- 尹대통령, 유인촌 문화특보·조홍선 공정위 부위원장 지명
- 이강인 감싸는 음바페? AI가 만든 ‘가짜’ 영상…1100만명 속았다
- 尹대통령, 11∼12일 나토 정상회의 참석…한일 정상회담 조율
- “푸틴, 바그너 반란 때 수도 400km밖으로 피신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