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CC, KLPGA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골프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에나 CC가 KLPGA가 주관하는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은 뉴트리와 더시에나의 공동 개최로 진행되며 본 대회는 오는 13일부터 나흘간 더시에나 컨트리클럽에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진다.
대회가 치러지는 더 시에나 CC는 지난 4월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리뉴얼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시에나 CC가 KLPGA가 주관하는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은 뉴트리와 더시에나의 공동 개최로 진행되며 본 대회는 오는 13일부터 나흘간 더시에나 컨트리클럽에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진다. 총상금은 8억원이다.
대회가 치러지는 더 시에나 CC는 지난 4월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리뉴얼을 마쳤다. 클럽하우스 인테리어 리뉴얼 및 시설 정비와 코스 잔디 품질까지 개선한 상태다.
더 시에나 CC는 제주 한라산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넓고 푸른 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서코스(3,627M)와 동코스(3,692M)가 일자형으로 조성돼있다. 특히 여름은 타 골프장보다 기온이 5도 정도 낮기 때문에 7월에 대회를 여는데도 무리가 없다는 평가다.
한편 더 시에나 CC를 운영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은 지난달 29일 프레스티지 회원제인 더 시에나 리조트 운영을 시작했다. 골프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더 시에나 그룹의 계열사인 더 시에나 리조트 숙박권, 더시에나CC 라운드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원 연봉에만 40조 썼다…삼성전자의 폭발적 '낙수효과'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금요일에 서울 출장 못 가겠네"…세종시 공무원들 '초긴장' [관가 포커스]
- 월286만원 평균소득자 국민연금 10년 내도 월35만7000원 불과
- '만삭아내 살해무죄' 남편, 30억대 보험금 소송 또 이겨
- "보호자 허위 민원에 문 닫는다"…20년차 소아과 원장 '절규'
- "상상도 못 했다"…고래 뱃속에서 '7억 로또' 발견
- 비 쫄딱 맞으며 날씨 전하던 기자에…男 시민 돌발행동 '화제'
- 음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어요"
- 동굴 살다 눈이 없어져 버린 신종 거미 발견
- "유재석 님 고맙습니다"…'복권 1등' 당첨자 사연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