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소속사, ‘위버스 커뮤니티’ 사칭 계정 피해 주의 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진혁 소속사가 커뮤니티 이용 시 사칭 계정으로 인한 피해 주의를 당부했다.
지난 5일 이진혁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는 '이진혁 커뮤니티 이용 시 사칭으로 인한 피해 주의 안내' 공지가 게재됐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이진혁 위버스 커뮤니티에서는 아티스트 및 관계자 누구도 개인적인 계정을 통해 사적인 연락을 취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이진혁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는 ‘이진혁 커뮤니티 이용 시 사칭으로 인한 피해 주의 안내’ 공지가 게재됐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이진혁 위버스 커뮤니티에서는 아티스트 및 관계자 누구도 개인적인 계정을 통해 사적인 연락을 취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따라서 커뮤니티 내에서 이러한 사칭 계정이나 외부로 유인하는 이메일 주소가 확인될 경우 위버스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 부탁드리며, 절대 개인적인 송금을 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또 “소속사 내부에서도 이와 같은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위버스 전체 공지 사항을 다시 한번 참고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진혁은 지난 6월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유튜브 채널 ‘플레이진혁(PLA2JINHYUK)’으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