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라이머 골프 칠 때마다 방귀, 나중엔 멋있어 보이기까지” 폭로(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해가 소속사 대표 라이머의 골프 중 잦은 방귀를 폭로했다.
헬스, 골프, 테니스, 자전거, 게임, 캠핑 등이 언급된 가운데 한해는 골프 얘기가 나오자 "제가 골프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다. 최근 대표님 라이머와 (라운딩을) 나갔는데 원래 골프하면서 방귀를 많이 뀌냐"고 뜬금없이 질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한해는 모두가 예상한 대로 "(라이머가) 계속 칠 때마다 방귀를 (뀐다)"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한해가 소속사 대표 라이머의 골프 중 잦은 방귀를 폭로했다.
7월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중간만 가자' 코너에는 황치열이 스페셜 DJ, 한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중간만 가자' 주제로는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하고 싶은 취미생활'이 주어졌다.
헬스, 골프, 테니스, 자전거, 게임, 캠핑 등이 언급된 가운데 한해는 골프 얘기가 나오자 "제가 골프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다. 최근 대표님 라이머와 (라운딩을) 나갔는데 원래 골프하면서 방귀를 많이 뀌냐"고 뜬금없이 질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치열은 "과학적으로 얘기하면 한쪽 회전운동이라 장이 자꾸 뒤틀린다. 노폐물이 자꾸 나온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한해는 모두가 예상한 대로 "(라이머가) 계속 칠 때마다 방귀를 (뀐다)"고 폭로했다. 한해는 "그게 신기하더라. 일말의 부끄러움이 없다. 자연스럽게 뿡 뀌고 공을 바라본다"며 그래서 라이머가 골프를 잘 치긴 하냐는 질문에 "나쁘지 않게 치신다. 힘으로 치시는 스타일이긴 한데"라고 증언했다.
이어 "처음엔 '왜 저러지' 하다가 나중엔 멋있어 보이더라"고 말해 웃음을 이어갔다.
"있지도 않은 라이머는 방귀쟁이가 됐다"고 놀리던 김태균은 "뒷마무리가 좀 별로"라면서 "기사가 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또 "이게 진정한 가스라이팅"이라는 한 청취자의 문자를 읽었다. 라이머가 한해를 데리고 다니며 '가스'를 배출하니 이것이야말로 가스라이팅이라고. 한해는 "(가스)라이팅을 당한 것 같기도 하다"고 너스레 떨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임윤아 이준호 ‘킹더랜드’ 속 호텔 여기였어? 시청자 체크인 유혹
- ‘추성훈♥’ 야노시호 수영복 ‘나도 요염한 여배우 포즈 취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