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9년 연속 ‘베스트코리아’ 50대 브랜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2023)'에 9년 연속 5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5.3% 증가한 1조2531억원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2023)'에 9년 연속 5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5.3% 증가한 1조2531억원을 기록했다. 종합 브랜드 순위는 전년과 동일한 24위에 이름을 올렸다.
코웨이는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출시하고 맞춤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스마트 매트리스는 스프링 대신 공기 주입 방식의 슬립셀을 적용했다. 슬립셀의 공기 압력을 조절해 원하는 대로 매트리스 경도와 체압 분산을 설정할 수 있다.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초소형 사이즈와 위생성, 인테리어 효과로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아이콘 정수기2는 가로 18㎝의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한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로 얼음 생성 속도를 향상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상 속에 편의를 더할 수 있도록 선도적 기술 역량과 노하우를 집약해 혁신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브랜드 가치를 드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랜드로버 '쾌속질주'…벤츠·폭스바겐 '후진기어'
- 삼성SDI "나노 기반 무음극 전고체배터리 상용화"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韓-UAE 경제공동위 개최...바이오·친환경·의료 등 300억달러 투자사업 구체화
- 현대백화점그룹, 단일 지주회사 체제 구축…“계열분리 가능성 불식”
- 과기정통부, 통신 독과점 깬다...황금주파수 등 제4 이통 역대급 유인책
- 창업지원 성과 분석 개선…대조군 비교로 실질적 효과 파악한다
- LG CNS, 다양한 로봇 한 번에 운영하는 ‘로봇 통합운영 플랫폼’ 선보여
- 현대차 ‘4세대 싼타페’ 단산…5세대로 컨버전 계약 돌입
- 통신사 PASS와 맞대결 국민은행...금융 1호 모바일 주민증 확인 서비스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