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Boys will be Boys' 컴백…풍성 티징 콘텐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MIRAE)이 '가요계 MVP'를 위한 발걸음을 시작한다.
미래소년은 지난 5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는 전작 미니 4집 'Ourturn'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미래소년은 신보를 통해 소년 본연의 모습에 집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미래소년(MIRAE)이 '가요계 MVP'를 위한 발걸음을 시작한다.
미래소년은 지난 5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미래소년은 컴백에 앞서 오는 6일 개인별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스포일러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특히, 'MVP'와 'Curious' 등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다채로운 티징 일정과 함께 스케줄러에는 일곱 멤버들의 사진이 콜라주되어 담겼다. 캐주얼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인 이들은 스케이트보드, 농구공 등의 오브제로 쾌활한 매력을 더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는 전작 미니 4집 'Ourturn'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미래소년은 신보를 통해 소년 본연의 모습에 집중한다. 미래소년 표 싱그러운 '코스믹 청량'에 스포티한 매력을 더한 타이틀곡 'JUMP!'로 올여름 가요계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5일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의 예약 판매를 시작, 다채로운 구성품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이슨 스타뎀 X 가이 리치 감독의 첩보 액션 ‘스파이 코드명 포춘’ 8월 30일 개봉
- 제로베이스원, ‘In Bloom’ 첫 MV 티저…‘꽃을 든 소년들’
- 퍼플키스 수안, 오늘(6일) '엠카'서 'Twenty' 솔로 데뷔 퍼포먼스
- 글로벌 대세 만남! 케플러X타요, 컬래버 싱글 'RESCUE TAYO' 발매
- ‘버추얼 아이돌’ 허니츄러스가 온다! 첫 싱글 ‘ii’ 발매 예고
- BMW·랜드로버 '쾌속질주'…벤츠·폭스바겐 '후진기어'
- 삼성SDI "나노 기반 무음극 전고체배터리 상용화"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韓-UAE 경제공동위 개최...바이오·친환경·의료 등 300억달러 투자사업 구체화
- 현대백화점그룹, 단일 지주회사 체제 구축…“계열분리 가능성 불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