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새우 1.5배 커진 ‘뉴 쉬림프 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크고 통통한 새우로 속을 가득 채운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등장했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뉴 쉬림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뉴 쉬림프 시리즈는 2019년 출시돼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전환된 '쉬림프 메뉴'와 2021년 한국 단독 로컬 메뉴로 한정 출시돼 이국적이면서도 기분 좋은 매콤함으로 큰 사랑을 받은 '스파이시 쉬림프'의 새우 사이즈를 키워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은우 출연 ‘뉴 쉬림프 시리즈’ 광고
‘더 커진’ 새우와 차은우의 만남 위트 있게 연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더 크고 통통한 새우로 속을 가득 채운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등장했다.
뉴 쉬림프 시리즈는 2019년 출시돼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전환된 ‘쉬림프 메뉴’와 2021년 한국 단독 로컬 메뉴로 한정 출시돼 이국적이면서도 기분 좋은 매콤함으로 큰 사랑을 받은 ‘스파이시 쉬림프’의 새우 사이즈를 키워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특히, ‘스파이시 쉬림프’의 경우, 지난해 고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따라 한정 재출시 된 데 이어 올 여름에도 다시 한번 출시됐다.
기존 대비 약 1.5배 커진 새우 다섯 마리를 활용해 이전보다 더욱 풍부해진 맛과 식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신선함과 영양까지 한층 끌어올렸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종류는 ‘뉴 쉬림프 샌드위치’,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뉴 쉬림프 샐러드’,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샐러드’ 등 총 4종이다.
가격은 15cm 기준 뉴 쉬림프 샌드위치 7600원,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7900원이며, 샐러드는 뉴 쉬림프 샐러드 9400원,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샐러드 9700원이다.
한편, 써브웨이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출연하는 뉴 쉬림프 시리즈 광고를 공개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24일까지 새마을금고 예적금 재예치시 혜택 복원
- “철근 뺀다..코시국 아파트 걸러라” 우려 회자
- '만삭 아내 살인 무죄' 남편 "30억 보험금" 승소
- 삼척 앞바다에서 ‘식인상어’ 백상아리 잡혀...‘주의’
- 엘리베이터서 여성 폭행 후 끌고내린 20대…“성폭행 의도 범행”
- “택배요!” 현관서 기다렸다 女 내려친 男, ‘前 보안 직원’이었다
- 음바페가 감싼 이강인 ‘국뽕’ 영상, 1100만명 속인 가짜였다
- "불륜 부녀, 청산가리 막걸리로 엄마를 독살"...재심은?[그해 오늘]
- 남편한테 성매매 들킬까 봐 “성폭행당했다” 거짓말
- 뺑소니범 쯤이야…이천수, 女화장실 몰카범도 잡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