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오지율, 세상 귀여운 릴스 챌린지(귀염뽕짝 원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염뽕짝 원정대' 속 오지율이 댄스 실력을 뽐낸다.
7일(금) 방송될 '귀염뽕짝 원정대' 5회에서는 두 번째 여행지이자 '트롯 대부' 진성의 고향 부안에서 펼쳐진 뽕짝꿍들의 추억 여행기 2탄이 이어진다.
반세기 차 선후배들의 극명한 문화 차이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끈끈하게 화합하는 감동의 현장은 7일(금) 밤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귀염뽕짝 원정대' 5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귀염뽕짝 원정대' 속 오지율이 댄스 실력을 뽐낸다.
7일(금) 방송될 '귀염뽕짝 원정대' 5회에서는 두 번째 여행지이자 '트롯 대부' 진성의 고향 부안에서 펼쳐진 뽕짝꿍들의 추억 여행기 2탄이 이어진다. 원정대의 '만능 일꾼' 이수근은 후배들을 위해 옛날식 빙삭기로 직접 대형 얼음을 갈며 빙수 만들기에 도전했다. 옛날 빙삭기 등판에 후배들뿐만 아니라 선배들 또한 신기한 듯 눈을 떼지 못했고, 빙삭기로 얼음이 갈리자 아이들은 연신 환호하며 빙수 그릇을 들고 달려들어 서로 먼저 먹겠다고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오랜만에 빙삭기를 마주한 강진은 "옛날엔 여러 종류의 아이스크림도 없었고 얼음을 얼린 뒤 사카린으로 단맛을 내서 팔았다."며 옛 기억을 떠올리면서 추억의 라떼 토크를 했고, 이에 아이들은 이해할 수 없다는 듯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진성은 "오리지널로는 아이스케키~ 얼음과자~"라며 과거 아이스크림 팔던 모습을 생생히 따라해 당시 추억을 공유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최신 유행 놀이 '릴스'를 둘러싼 선배즈와 후배즈의 문화 차이가 공개된다. 평소 릴스 챌린지를 즐긴다는 서지유는 선배들에게 "요즘 유행하는 릴스가 있는데 다 같이 추는 거 어떨까요?"라며 제안했고, 생전 처음 듣는 단어 등장에 선배들이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런 선배들을 위해 오지율을 비롯한 후배들이 직접 능숙하게 '아디아디 챌린지'를 선보였지만, 선배들은 여전히 이해를 못 하며 극명한 세대 차이를 실감케 했다.
후배들의 릴스 시범에 선배들은 답 댄스로 마카레나 댄스를 선보였는데, 황민호는 “마카레나가 누구예요?”라고 질문하며 엉뚱함을 발산했다. 한편, 진성과 강진은 마카레나 댄스 시작과 동시에 삐걱거리며 팔, 다리가 따로 노는 기이한 댄스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후배들도 마카레나 댄스를 배웠는데, 특히 황민호는 잔망스러운 표정뿐만 아니라 허리 돌리는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