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과천시와 맞손, 사회공헌 사업 추진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가 과천시와 손잡고 지역 내 사회공헌 사업 추진을 강화한다.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은 이번 협약과 관련해 "과천 지역사회를 가장 잘 알고 있는 과천시와 손잡고 지역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과천 지역의 다양한 문제를 함께 발굴하고 해결함으로써 지역민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나아가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한국마사회가 과천시와 손잡고 지역 내 사회공헌 사업 추진을 강화한다.
한국마사회는 지난 5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과천시와 ’과천 지역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행사를 열었다. 이날 협약에는 탁성현 한국마사회 홍보실장, 하승진 과천부시장이 대표로 참석해 과천 지역을 위한 정기적인 지역 사회공헌 아이템 공유, 협업을 통한 사회공헌사업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은 이번 협약과 관련해 “과천 지역사회를 가장 잘 알고 있는 과천시와 손잡고 지역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과천 지역의 다양한 문제를 함께 발굴하고 해결함으로써 지역민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나아가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마사회와 과천시는 이번 협약에 따라, 지역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지역 내 사회복지법인 시설이나 단체 등을 대상으로 취약계층 복지사업을 우선적으로 공모할 계획이다. 공모 신청기간은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며, 신청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과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前 틴탑 캡, 일당 7만원 받고 막노동하는 근황
- 30년 전재산 날리고...'왕초' 배우 윤용현, 충격 근황
- 남규리, 혼자 사는 아늑한 집 공개.. 축구게임하다 눈물 터진 이세영과 달콤살벌 케미
- 박명수, 3kg 빠져서 66.4kg 달성 “♥한수민이 어디 아프냐고 걱정해줘” (라디오쇼)
- 조규성 덴마크행…“한 달 반 전엔 거절, 박지성 디렉터 조언듣고 결심” [SS포커스]
- 엄태웅, 장발 모습 드러내.. 가족 나들이 간 윤혜진 “엄 씨들이랑 진짜 안 맞아”
- 김가연 “♥임요환과 별거 중, 졸혼은 아냐”(‘신랑수업’)
- '88세' 신구 "이서진, 짐꾼 못해" 이유 들어보니 '폭소'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