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님 감사합니다”… 복권 1등 당첨자의 ‘특별한 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권 1등 당첨자의 특별한 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동행복권 홈페이지에는 자신의 딸이 꾼 방송인 유재석의 꿈을 산 뒤 복권 1등에 당첨됐다는 당첨자 인터뷰 글이 실렸다.
해당 당첨자는 "생일인 둘째 아이를 위해 외식하고 집으로 가는 길에 복권판매점이 보여서 로또복권과 즉석복권을 함께 구매했다"며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이들과 함께 즉석복권을 긁었는데 첫째가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하기 시작했다. 복권을 확인해 보니 1등에 당첨됐더라"라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권 1등 당첨자의 특별한 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동행복권 홈페이지에는 자신의 딸이 꾼 방송인 유재석의 꿈을 산 뒤 복권 1등에 당첨됐다는 당첨자 인터뷰 글이 실렸다.
해당 당첨자는 “생일인 둘째 아이를 위해 외식하고 집으로 가는 길에 복권판매점이 보여서 로또복권과 즉석복권을 함께 구매했다”며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이들과 함께 즉석복권을 긁었는데 첫째가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하기 시작했다. 복권을 확인해 보니 1등에 당첨됐더라”라고 회상했다.
이어 “첫째가 유재석 님이 나온 꿈을 꿨다고 해 꿈을 산 적이 있었는데, 덕분이 큰 행운이 찾아온 것 같아 고마운 마음”이라며 “다음날 아이들에게 태블릿과 노트북을 선물로 사줬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더 좋은 환경의 주택을 구매하는 데 당첨금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스피또1000’복권 68회차에 당첨됐으며 충남 논산시 연산면 계백로에서 복권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피또1000’의 1등 당첨금은 5억원이며 2등은 2000만원, 3등은 만원, 4등은 5000원, 5등은 1000원을 받는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싸이 흠뻑쑈' 원주공연장 일대 교통대란 우려에 지자체 비상
- 상인과 화기애애 덕담, 윤 대통령 단골집서 옹심이 저녁
- 강원랜드 ‘카지노 칩’ 전량 교체 비용 57억…칩이 몇개나 되길래?
- 동해안 대형상어 잇따라 혼획…지자체·해경, 관광객 안전강화 나서
- 헌재 "금괴 4만㎏ 밀반출 벌금 6천억 위헌 소송" 합헌 결정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