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복서’, 신박+독특 뉴스 콘셉트 티티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정복서'가 신박하면서도 독특한 티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순정복서'는 신박한 뉴스 콘셉트와 이권숙의 복잡다단한 심경이 담긴 티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 과연 천재 복서 이권숙이 사라진 이유와 인생의 전부였던 복싱이 무서워진 사연은 무엇일지 본방송을 기대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순정복서’가 신박하면서도 독특한 티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다.
이상엽은 극 중 재능 있는 선수를 끌어들여 독사처럼 단기간에 실력을 뽑아낸 뒤 은퇴시키는 ‘프로 은퇴꾼’ S&P 스포츠 에이전트 김태영으로 변신한다.
그는 특급 투수 김희원을 위해 3년 전 타이틀전을 앞두고 돌연 행방불명된 천재 복서 이권숙(김소혜 분)을 찾아 ‘반드시 져야만 하는 경기’를 제안한다.
김소혜는 아버지인 이철용(김형묵 분)의 지독한 훈련이 만들어낸 진짜 복싱 천재 이권숙 역을 맡았다. 챔피언 타이틀 매치를 앞두고 사라진 이권숙은 안하무인 에이전트 김태영을 만나 권투와 영원히 이별하기로 결심한다.
이와 같이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순정복서’는 오늘(6일) 티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영상은 3년 전 한아름 선수와 타이틀전을 앞두고 돌연 행방불명된 천재 복서 이권숙을 찾는다는 아나운서의 멘트로 시작된다.
실제 뉴스 화면이라 해도 믿어질 만큼 생동감 넘치는 화면 속에는 2020년 8월 이권숙 VS 한아름의 타이틀 매치를 앞두고 펼쳐진 조인식 기자회견장이 펼쳐져 있고, 취재 열기가 후끈 달아오른 현장에 이권숙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상처투성이가 된 채 펀치를 날리는 이권숙의 경기 장면과 함께 날카로운 눈빛으로 경기를 지켜보는 김태영의 모습이 교차되며 흥미를 유발한다.
영상 말미에는 “이권숙 선수의 행방을 아시는 분은 KBS로 연락 부탁드린다”라는 재치 넘치는 멘트가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티티저 영상에서는 복싱 가운을 쓴 이권숙이 “나 복싱이 무서워요. 그래도 오늘은 이기고 올게요”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결전을 앞두고 있는 김소혜의 목소리에는 두려움과 슬픔, 각오와 결의가 공존하고 있어 팽팽한 긴장감을 맴돌게 한다.
‘순정복서’는 신박한 뉴스 콘셉트와 이권숙의 복잡다단한 심경이 담긴 티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 과연 천재 복서 이권숙이 사라진 이유와 인생의 전부였던 복싱이 무서워진 사연은 무엇일지 본방송을 기대하게 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닝닝, 매끈 어깨라인+치명 눈빛…도발적 아우라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입술 쭉 내밀고 매력 발산...뭘해도 ‘예쁨’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케플러 샤오팅 화보, 청량 비주얼+상큼 매력 한 가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SM 사과, 태연 팬덤 시위에 “의견 수렴 및 반영 위해 노력할 것”(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
- 피프티 피프티 “신뢰 관계 깨져” VS 어트랙트 “합의할 의사 有”(종합)[M+현장] - 열린세상 열
- [뉴스돋보기] 한동훈 ″민주당의 사법방해는 자해행위″…이재명 대표, '우클릭'으로 위기 타개?
- ″바이든, 북한군 대응 위해 우크라 ATACMS 공격 허가″
- 김정은 ″전쟁준비 완성에 총력 집중″
- 이스라엘 폭격에 헤즈볼라 대변인 사망
- [인터넷 와글와글] ″경차는 소형차 구간에″ 수입차 차주에 지적받은 경차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