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불륜설 딛고 4년만 ‘동상이몽2’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동상이몽2'에 컴백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첫 방송부터 함께해온 원년 멤버이자 '추우부부'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300회 특집 릴레이'의 마지막 주자로 합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첫 방송부터 함께해온 원년 멤버이자 ‘추우부부’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300회 특집 릴레이’의 마지막 주자로 합류한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동상이몽’을 통해 유쾌하면서도 알콩달콩한 신혼의 모습은 물론 아이를 갖게 된 감동적인 순간까지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추우부부’라는 애칭을 얻는가 하면 ‘마누라 조하, 결혼 조하(좋아)’ 등의 유행어를 남기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은 ‘동상이몽’에서 혼인신고 2년 만에 올린 눈물의 결혼식과 아들 바다를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런 두 사람이 약 4년 만에 ‘동상이몽’에 돌아온다는 소식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둘에서 세 식구가 되어 오랜만에 돌아오는 추우가족은 어떻게 달라진 일상을 보내고 있을지, ‘300회 특집 릴레이’ 대망의 마지막 주자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이야기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효광은 지난 2021년 불륜설에 휩싸인 바 있다. 중국 매체가 공개한 영상에는 우효광이 지인들과 헤어지는 과정에서 한 여성을 차에 먼저 탄 자신의 무릎에 앉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었다”고 해명했다.
계속해서 논란이 이어지자 우효광은 SNS를 통해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도 행동에 주의가 필요한데 저의 경솔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일으켰다”고 사과했다. 추자현 역시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른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당집’ 원작자 “소설과 다른 결말, 기다리고 있어”
- 김소현, 세상 둘도 없는 인간 거짓말탐지기 (소용없어 거짓말)
- 르세라핌, ‘이프푸’ 영어 버전 발표…허윤진 가사 번역
- 엔하이픈 ‘페이트’ 투어 개인 포스터 공개
- ‘킹더랜드’ 이준호, 뉴스룸 출격...주말 ‘구원’
- JYP, 7월 21일 ‘니지 프로젝트2’ 첫 선...보이그룹 론칭
- 노라조 원흠 “둘이어야만 하는 이유 만들어준 사람” 결혼 소감
- 승부조작 사격선수 배강희, 7년만에 복귀 (나를 쏘다)
- 정주리 “인과응보”…벽간소음 논란 후폭풍 심경?
- ‘큐피드’ 저작권 등록 꼼수 썼나…더기버스 측 “관련 입장 無”